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5월 27일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 < 비테세 vs 알크마르 > 분석

Sadthingnothing 1 377 0 0

5월 27일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 < 비테세 vs 알크마르 > 분석

비테세는 위트레흐트와의 플레이오프 준결승에서 연장혈투 끝에 3-0으로 승리, 가까스로 결승 진출권을 따냈다. 이번 플레이오프 결승전에서 앜르마르를 잡아낼 경우 컨퍼런스리그 예선 진출권을 확보할 수 있는 상황. 유럽 대항전 진출 의지가 남다른 비테세인 만큼 최상의 동기부여를 바탕으로 홈 1차전 승리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단, 위트레흐트전 연장혈투를 치른지 4일 만에 이번 결승 1차전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는 점, 뼈아픈 추가 전력누수가 발생했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알크마르를 제압할 수 있을지 의문이 남는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FW 프레데릭센(리그 8골), 두에냐스, DF 다사가 부상 및 징계, 국가대표 차출 등을 이유로 추가 이탈했다는 소식. 설상가상으로 FW 그르비치, MF 베로 역시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레취 감독의 기자회견에 따르면 이미 1군 멤버 8명의 결장이 확정됐으며, 그르비치와 베로마저 결장할 경우 그 숫자는 10명으로 늘어나게 될 전망이다. 특히 수비 쪽의 전력누수를 극복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정규리그 홈 성적은 6승 3무 8패로 기복이 심한 편이었으며, 알크마르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알크마르는 헤렌벤과의 준결승에서 원정 1차전 2-3 패, 홈 2차전 2-0 승으로 결승 진출권을 따냈다. 비테세와의 결승전 승리 시 컨퍼런스리그 예선 진출권을 확보할 수 있는 상황. 정규리그를 5위로 마무리하며 다소 실망감을 남겼으나, 헤렌벤과의 플레이오프 준결승 2차전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상당히 인상 깊었다는 평이다. 비테세보다 하루 더 쉬고 나온다는 점, 연장혈투 없이 깔끔하게 이겼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이번 결승 1차전에서도 약우위를 점하는 밑그림이 그려진다. 헤렌벤전 도중 부상을 당한 DF 베인달은 이번 경기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그 외 추가 전력누수는 미미한 것으로 전해졌다. 베스트 11에 가까운 정예 라인업을 풀가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리그 32골을 합작해낸 FW 파블리디스-카를손 콤비도 고른 호조를 나타내고 있는 만큼 무득점으로 묶일 가능성은 낮다고 봐야 할 듯. 정규리그 원정 성적은 7승 4무 6패로 승률 5할을 웃도는 수준이지만, 비테세 원정에선 4경기 연속 무승(2무 2패)을 기록하는 등 다소 취약한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참고로 이번 플레이오프 결승전은 단판승부가 아닌 홈&어웨이 형식으로 치러진다.

# 주요 결장자

비테세: FW 프레데릭센(주전급/징계), 두에냐스(백업/대표차출), 그르비치(백업/불투명), MF 베로(주전/불투명), 그보호(주전급/부상), DF 비테크(주전/부상), 다사(주전/부상), 라스무센(주전/부상), 코르넬리세(백업/부상), 오로즈(백업/부상).

알크마르: FW 바라시(백업/불투명), DF 베인달(주전/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알크마르의 6:4 우세를 예상. 준결승 2차전 연장혈투 후유증이 가볍지 않은 상태에서 뼈아픈 추가 전력누수까지 발생한 비테세다. 1군 멤버 8명이 빠진 채로 알크마르를 잡아내기는 쉽지 않다고 본다. 원정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알크마르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05.27 01:00  
고맙습니다

축하합니다. 33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