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한화 vs 키움

그래그래 1 348 0 0


한화 선발은 이민우, 키움은 최원태가 나선다. 이민우는 1승 1패 6.31의 방어율, 최원태는 3승 2패 2.40의 방어율이다.

이민우는 한화에서 선발 한 자리를 책임지고 있다. 한화가 카펜터에 이어 킹험과도 계약을 해지하며 외인 선수들이 없는 상황이기에 장민재와 김민우등과 함께 외인이 올 때까지 버텨줘야 하는 투수다. 그러나, 좋았던 이적 초반과 달리 최근 2경기에서는 이닝당 안타 2개 이상을 허용하는등 고전하며 난타당했다. 키움 상대로는 이번 시즌 5.40의 방어율을 기록 중이다.

최원태는 최근 4경기에서 1승 1패의 성적이지만 그 기간 모두 5+ 이닝 소화와 함께 2자책 이하로 상대 타선을 틀어막았다. 한현희가 부진하고 이승호가 마무리로 보직을 변경한 이번 시즌에 키움이 리그 2위를 질주하는건 타선의 활약도 있지만 최원태가 안우진의 부담을 줄여주기 때문이다. 지난 두 시즌 동안 고전했던 컨트롤이 잘 되고 있기에 본인의 투구를 하고 있다. 한화 상대로는 이번 시즌 3.60의 방어율이었다.

키움의 승리를 본다. 최원태가 나서는 키움이 선발의 우위를 확실하게 가져갈 것이다. 또, 키움은 어제 삼성 전에서 경기 후반 상대 불펜을 무너트리며 역전승했기에 기세를 탄 상황이다. 또, 푸이그가 팀이 기대하는 모습으로 돌아왔기에 타선의 힘도 더 좋아졌다.

키움의 다득점을 보기에 오버 경기다.

추천 - 키움 승 / 기준점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06.03 16:27  
고맙습니다

축하합니다. 9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