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6월 20일 시카고컵스 vs 애틀란타

북기기 1 294 0 0




 


시카고 컵스 (카일 헨드릭스 2승 5패 4.95)

헨드릭스는 한 차례 휴식 이후 돌아온 샌디에이고전에서 1실점으로 5이닝을 틀어막았다. 이제는 베테랑이라는 표현이 낯설지 않은 나이기에 체력적으로 떨어질 수 있는데 적절한 휴식이었다. 무엇보다 특유의 완벽한 브레이킹볼 제구가 나오며 타자를 상대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카운트를 잡기 위해 들어가는 패스트볼의 로케이션 문제만 해결하면 팀의 1선발답게 성적을 낼 수 있다. 단, 애틀랜타 상대로는 최근 2경기에서 2패 16.43의 방어율과 더불어 홈런을 7개나 맞는 등 부진했다. 


애틀랜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이안 앤더슨 5승 3패 4.81)

앤더슨은 꾸준히 승리를 챙기고 있지만 투구 내용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못하다. 최근 3경기에서 2승을 따냈지만 4실점 이상을 내준 경기가 2차례나 되고 그 기간 이닝당 출루 허용이 1.8을 넘고 있다. 단축 시즌이던 20시즌에 혜성같이 등장해 포스트시즌에서 맹활약한 투수였는데 성장세가 가파르지 않다. 그래도, 빠른 공과 더불어 3가지의 브레이킹볼을 던지는 투수로 반등을 기대할만하다. 시카고 컵스 상대로는 최근 등판에서 7이닝 무실점 승리를 따냈었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본다. 헨드릭스도 본인의 등판 경기를 책임질 수 있는 투수지만 애틀랜타 타선 상대로는 늘 고전했다. 이번 시리즈 들어 다소 주춤했지만 애틀랜타는 언제든 대포를 가동할 선수가 리그에서 가장 많다. 또, 앤더슨이 시카고 컵스 타선 상대로 호투했던 점도 감안해야 한다.



애틀랜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승

애틀랜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핸디캡 승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06.25 22:43  
고맙습니다

축하합니다. 48 럭키포인트 획득!!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