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J리그 9월 7일 19:00 요코하마 F 마리노스 : 쇼난 벨마레

북기기 0 216 0 0


16624524866748.png

◈요코하마 (리그 2위 / 패패패패무)

올 시즌 중 가장 최악의 흐름이다. 공식 5경기째 승리가 없는 상황으로 침체된 분위기를 이어가는 중. 직전 경기(vs 도쿄 / 2-2 무) 무승부 결과로 연패 흐름을 끊었다고는 하나 2부리그 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는 점이 충격적이다. 이들의 하락세 주 요인은 불안한 수비라고 할 수 있는 상황. 조직력 결여와 함께 수비 지역에서의 잦은 실책이 실점으로 이어지고 있다. 현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쇼난을 상대로도 결코 실점을 피하기는 어렵겠다. 긍정 요소는 존재한다. 이들의 강점인 막강한 화력은 여전한 상태. 앞서 치른 5경기 모두 득점에 성공하며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다. 넓은 시야와 창의적인 패스가 돋보이는 ‘멀티 2선’ 니시무라(AMF)를 중심으로 전방으로의 볼 공급이 원활하다. 더불어, 개인 전술이 뛰어난 엘베르(LW)와 함께 세아라(FW), 나카가와(RW), 미즈누마(RW) 등 주요 공격 옵션들의 활약 또한 준수한 편. 이들의 공격 구성과 다양한 공격 패턴을 쇼난의 수비 구성을 파훼하고 멀티 득점까지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쇼난 (리그 14위 / 무패패무승)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 승패와 무승부를 오가며 경기력 유지에 난항을 겪고 있다. 직전 경기(vs 가와사키 / 2-1 승) 승리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하기는 했으나 여전히 경기력 자체는 좋은 편이 아니다. 공격적인 전술 운영으로 라인을 높게 끌어올리며 강한 압박을 시도하고 있으나, 이로 인해 배후 공간 노출이 잦아지면서 실점 제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유독 역습에 취약하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요코하마를 상대로 실점이 불가피한 환경이다. 한편, 막강한 화력을 기대하기는 어려우나 나름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핵심 1선’ 마치노(FW)의 높은 의존도로 인한 단조로운 공격 패턴이 아쉽지만, 극도로 불안한 수비를 이어가고 있는 상대로부터 1골정도의 만회 득점은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겠다.


◈코멘트

이번 일정에서는 요코하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상대적 우세 전력과 함께 전술적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상황. 더불어, 홈 이점까지 안고 있기에 충분히 선전을 기대할 수 있는 환경이다. 노련한 경기 운영과 유기적인 패스 네트워크를 통해 주도권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겠고, ‘멀티 2선’ 니시무라(AMF)를 비롯 엘베르(LW), 세아라(FW), 미즈누마(RW), 나카가와(RW) 등 주요 공격 옵션들의 활약 또한 준수한 편. 하위 전력의 쇼난을 상대로 득점 생산에 어려움이 없겠다. 하지만, 수비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불안감이 상당하기에 실점 역시 피하지는 못할 것. 오버(2.5 기준) 접근과 함께 요코하마 승을 추천한다.


◈추천 배팅

[[승패]] : 요코하마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