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9월 26일 벨기에 vs 보스니아 ​FIBA분석

북기기 1 241 0 0


스포츠중계
 

벨기에

벨기에는 푸에르토리코를 잡고 2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벨기에는 야투 난조로 고전했지만 경기 막판 마무리를 잘해내며 대회 2승째를 올렸다. 푸에르토리코의 끈질긴 수비에 어려운 경기를 했지만 린스켄스가 경기를 지배했다. 미스만이 야투 11개 중 8개를 놓치며 흔들렸음에도 린스킨스가 24득점 13리바운드를 효율적으로 해냈다. 알레망도 3점 야투 난조를 동료를 살리는 플레이로 만회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보스니아는 한국에게 패배하며 3연패중이다. 보스니아는 한국전에서 존쿠엘 존스가 골 밑에서 21득점 9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활약했지만 대패했다. 외곽 수비가 전혀 되지 않았고 공격 상황에서 상대의 올 스위치 디펜스를 넘지 못했다. 벤치에서 나온 델리치가 11점을 넣긴 했지만 팀 야투 성공률이 떨어졌다. 해볼만한 상대인 푸에르토리코와 한국 상대로 대패했기에 예선 전패가 유력해지고 있다.

 

 

벨기에의 승리를 본다. 보스니아는 WNBA 파이널을 치루고 온 존스의 몸상태가 아직 올라오지 않은데다 그를 지원할 선수가 대회 내내 보이지 않는다. 또, 벨기에는 린스켄스와 미스만 등 피지컬과 사이즈를 겸비한 골밑 자원들이 존스를 페인트존 밖으며 몰아낼 것이다. 벨기에의 다득점 경기를 보기에 오버가 유력하다.

 

 

벨기에 승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09.26 16:59  
고마우이

축하합니다. 62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