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9월27일 몬테네그로 vs 핀란드 축구분석

북기기 1 227 0 0






스포츠중계

 

 

핀란드 몬테네그로 네이션스리그 해외축구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어질 경기는 오전3시 45분 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핀란드의 홈에서 진행이 됩니다. 핀란드는 피파랭킹 57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몬테네르고는 피파랭킹 70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핀란드 몬테네그로 두 팀의 전력에서는 핀란드가 우세합니다.

핀란드는 최근 보스니아에 무승부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5-3-2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다소 수비적인 전술을 보여줬는데, 전방에서 푸키가 득점을 기록하면서 가까스로 무승부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수비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전력을 보여줬는데, 이바노프나 오셔그네시, 배이새넨이 나름 안정된 수비력을 보여주는데다가 중원전력 또한 많은 찬스메이킹이 가능하므로 이번 핀란드 몬테네그로 경기에서도 푸키가 제 결정력을 보여준다면 득점이 가능합니다.

몬테네그로는 최근 루마니아에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루마니아가 굉장히 부진한 팀이기 떄문에 우위를 점할 수 있었는데, 4-4-1-1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무고사로 역습을 노렸습니다. 무고사의 결정력 자체는 나쁘지 않았고, 중원에서도 압박을 통해서 루마니아의 공격을 틀어막았는데, 이번 핀란드 몬테네그로 경기에서도 나름 무난한 전력을 보여줄 몬테네그로입니다. 핀란드 몬테네그로 두 팀의 수비뿐만 아니라 중원에서는 핀란드가 우세할것으로 보이기 떄문에 양팀이 많은 득점이 나오지 않는 끝에 핀란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09.27 16:22  
고마우이

축하합니다. 70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