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에레디비시 10월 16일 23:45 AZ 알크마르 : 페예노르트

북기기 0 178 0 0


9607434f5ee2d464178f127a0faf075e_1665778056_8049.PNG 

◈알크마르 (네덜란드 1부 1위 / 승승승승패)

아폴론에게 발목을 잡히는 이변을 연출하고 말았지만, 리그와 유럽 대항전에서 모두 승승장구 하고 있는 것은 확실한 사실. 특히 리그에서는 무패를 달리면서 아약스와 PSV를 제치고 리그 1위를 지키고 있는 상황입니다.올 시즌 에레디비지에에서 가장 공수 밸런스가 좋은 팀이라고 할 수 있는데, 득점력이 압도적이지는 않지만 충분히 높은 평가를 해줄 수 있고, 실점은 리그에서 가장 적기 때문. 다만 최근 다섯 경기에서 모두 무실점 경기에 실패하는 모습은 다소 아쉬운데, 인디(CB)가 부상으로 결장하면서 중앙 수비에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는 점은 참작해야 할 것입니다.최근에는 득점력이 상당히 상승한 모습을 보여주는 중. 파블리디스(FW)는 아직도 부상에 시달리고 있지만, 오도가르드(FW)가 부상에서 돌아올 수 있는 상황이고, 측면의 브레더로드(LW)와 유키나리(RW)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큰 공백이 있습니다고는 하기 어렵다. 측면과 중앙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루트의 공격을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한 선수가 부진하더라도 팀 공격력이 꺾이는 정도가 적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페예노르트 (네덜란드 1부 4위 / 패무무승무)

최근 네 경기에서 패배가 없지만, 1승 3무로 확실한 상승세를 타고 있지는 못한 상황. 상위권 경쟁자인 알크마르와 비교하면 실점 제어 능력이 상당히 떨어지는 모습인데, 미트윌란과의 연전에서 모두 멀티골을 얻어맞기도 했다.특기할만한 점은, 올 시즌 리그에서 실점한 10골을 모두 원정에서 얻어맞았다는 점. 물론 원정에서 점유율이 꽤 많이 줄어들기 때문에 원정 실점률이 다소 상승하는 양상을 보이는 팀은 많이 있으나, 실점률의 홈/원정 스플릿이 이렇게 차이나는 팀은 흔치 않은 편. 특히 선굵은 축구를 하거나 강한 압박을 보여주는 팀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알크마르 역시 전방에서 꾸준히 상대에게 프레스를 가하는 경우가 많은 상황이라 수비적 약점을 드러낼 가능성도 충분합니다.다만 원정에서 득점력도 상승합니다는 점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딜로선(CAM) - 팀버(CDM)의 유연한 연계플레이와 스지마키(LW) – 히메네즈(FW)의 개인 능력이 상당부분 올라와 있는 상황이고, 기본적으로 점유율 싸움에 장점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득점 루트를 만들어내는 데 능하기도 합니다. 알크마르에게 무력한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코멘트

양 팀의 수준이 엇비슷하기는 하지만, 알크마르의 손을 들어주고 싶다. 페예노르트가 원정에서 다실점을 기록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는 점을 비중있게 고려한 선택. 특히 전방과 중원에서의 압박에 능하거나 선굵은 축구를 하는 팀에게 약한데, 알크마르도 중앙 장악을 위한 압박에 상당히 능한 모습을 보여주는 팀입니다. 실점 제어 능력에서 알크마르의 손을 들어줄 수 있기는 하나, 페예노르트도 다양한 공격 루트를 만드는 데 능하기 때문에 양 팀의 경기는 전반적으로 오버(2.5) 양상의 경기가 많았다.


◈추천 배팅

[[승패]] : 알크마르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