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독일 분데스리가 10월 29일 22:30 VfL 볼프스부르크 : VfL 보훔

북기기 1 188 0 0



4439f4564d2fe9046853d6dabe32b2f8_1666904278_3382.PNG 

◈볼프스부르크 (독일 1부 14위 / 승무무승무)

최근 5경기에서 패배를 당하지 않는 좋은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특히 득점력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는데, 최근 3경기에서 모두 멀티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상태다. 특히 홈에서는 득점력이 아주 좋은 상황. 홈에서 열린 리그 5경기에서 9골을 득점하고 있는 상태다. 홈에서는 60%의 평균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어, 자신들이 주도권을 잡고 상대를 쥐고 흔드는 데 능하다. 시즌 초반에는 공격수들의 결정력 문제로 인해 고전했지만, 게르하르트(MF)가 3골을 넣으면서 적절하게 공격 지원을 나가준 덕분에 어느 정도 득점력 공백을 메워주는 중입니다. 다만 리그에서 하위권에 머무르는 이유는 수비. 최근 6경기에서 무실점 경기를 치르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수비라인의 기동성이 뛰어난 편은 아닌데, 이로 인해 높은 라인으로 인한 뒷공간 리스크를 상당히 많이 가지고 있는 편. 점유율이 높은 홈에서 오히려 실점률이 더 높은(5경기 10실점)것도 이것으로 설명이 가능할 것입니다.


◈보훔 (독일 1부 17위 / 패승패승승)

리그 1위인 우니온 베를린을 잡아내는 이변을 연출했다. 최근 프랑크푸르트와 우니온 베를린 두 강팀을 잡아내면서 나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 다만 홈/원정에서의 스플릿이 매우 차이가 크다는 점은 불안요소다. 올 시즌 보훔은 원정에서 열린 5경기에서 모두 패배하고 있습니다. 수비적인 약점이 상당히 두드러지는 상황인데, 올 시즌 리그에서 가장 많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팀은 보훔입니다. 수비진뿐만 아니라 스쿼드의 나이가 많은 편이라서 에너지 레벨이 높지 못하고, 수비 커버에서 기동력 약점을 드러내는 중. 볼프스부르크의 가공할만한 홈 득점력을 무실점으로 버텨내기에는 어려워보인다. 그래도 보훔의 공격력을 무시하기는 어려울 것. 호프만(FW / 리그 3골)과 홀트만(FW / 이전 경기 1골)의 활약이 나쁘지 않은 상황이고, 측면에 배치된 아데이(LW / 이전 경기 1도움)는 볼프스부르크의 뒷공간을 공략하는데 ‘첨병’ 역할을 해줄 수 있습니다. 보훔의 선수단 연령이 다소 많기는 하지만, 아데이와 투투(RW)는 20대로 에너지 레벨을 어느 정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한 골 정도의 기대감은 가져볼 수 있을 것입니다.


◈코멘트

볼프스부르크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올 시즌 홈에서는 높은 점유율을 바탕으로 훌륭한 득점력과 경기 주도권 장악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을 높게 평가했다. 다만 이로 인해 생기는 뒷공간 리스크와, 보훔의 측면 에너지 레벨이 괜찮은 수준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볼프스부르크의 무실점 가능성은 낮게 보아도 될 전망. 오버 ▲(2.5) 가능성을 높게 점칠 수 있는 매치이며, 핸디캡 적용은 신중하게 생각하는 편이 좋을 듯 하다.


◈추천 배팅

[[승패]] : 볼프스부르크 승

[[핸디]] : -1.0 볼프스부르크 승

[[U/O]] : 2.5 오버 ▲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10.29 07:45  
고마우이

축하합니다. 55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