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카디스 vs 엘체 스페인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

북기기 0 135 0 0


카디스 CF


 


카디스는 리그 18위다. 카디스는 지난 라운드에서 발렌시아를 잡고 한숨을 돌렸다. 아직 강등권이긴 하지만 최근 페이스는 나쁘지 않다. 알카라즈와 산 에메테리오 등 중앙 미드필더들이 충분히 중원에서 존재감을 보이는데다가, 에르난데스가 버티는 수비가 안정적이다. 로사노와 네그레도 등 최전방 공격진의 문전 마무리가 아쉽긴 하지만 버티는 힘은 있다.


 



 


엘체 CF


 


엘체는 최하위를 달리고 있다. 엘체는 홈에서 셀타비고에게 무너지며 최하위를 벗어나지 못했다. 최근 5경기에서는 지로나와 레알바야돌리드, 헤타페 등 해볼만한 상대에게 모두 패배하기도 했다. 검바우가 중앙과 최종수비를 오가며 수비의 안정을 이끌고 있지만 공격 전개를 해줄 선수가 없는데다가, 마르티의 한 방도 터지지 않고 있다. 이 경기에는 센터백 비가스가 징계로 결장한다. 


 


 


 


언더 경기다. 엘체가 원정에서 승점 추가를 위해 강점이 있는 수비 위주로 경기를 운영할 것이기에 저득점이 유력하다. 접전을 보고 있다. 최근 분위기에서는 카디스가 나은게 사실이지만 카디스도 네그레도의 부진이 길어지고 있다. 중원을 두텁게 하고 나설 원정팀을 상대로 기회를 잡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두 팀이 다소 지지부진한 흐름으로 공방전을 펼치며 승점을 나눠가질 것으로 보인다. 무승부 경기다.


 


 


 


무승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