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1월 17일 남자배구 OK KB손보 스포츠중계

북기기 0 209 0 0


OK금융그룹은 직전 경기였던 한국전력과의 원정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0-3 (19-25, 13-25, 22-25)으로 패했다. 1세트 초반 주도권을 잡으며 16-10으로 앞서 나갔지만 임성진 서브 타임때 리시브가 흔들리며 단숨에 한점차까지 추격을 당했고 이후에는 타이스에게 연이어 실점하고 연속 서브에이스까지 타이스에게 허용하며 1세트를 내줬다. 2세트에도 흐름이 이어져 쉽게 세트를 넘겨준 OK금융그룹은 3세트 레오가 분전하며 주도권을 잡았지만 중반이후 상대의 페이스에 밀리며 결국 셧아웃 패배를 당했다. 레오가 19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역부족이었다.








KB손해보험은 직전 경기였던 현대캐피탈과의 원정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1-3(19-25, 25-23, 16-25, 20-25)으로 패했다. 1세트 현대캐피탈의 높은벽에 막혀 5개나 블로킹 점수를 내주며 일방적으로 밀려 세트를 내줬지만 2세트 한성정 대신 들어온 홍상혁이 안정된 리시브에 공격에서도 도움을 줘 접전끝에 세트를 따내며 세트스코어 1-1이 됐다. 하지만 3,4세트 다시 상대의 블로킹에 고전했고 공격성공률에서 차이를 보이며 내리 세트를 내줘 결국패했다. 비예나가 19점, 황경민이 16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올 시즌 세번의 맞대결에서는 OK금융그룹이 2승1패로 우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 역시 OK금융그룹의 승리를 추천한다. OK금융그룹은 직전 한국전력전에서 리시브가 흔들리며 •셧아웃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송명근이 제대하며 기대를 모았지만 지난 경기에서 4점에 그쳤고 리시브도 불안했다. 하지만 레오가 좋은 모습을 이어 나가고 있고 송명근도 흐름을 타면 레오를 받치는 역할로 충분히 해줄 수 있는 선수다. 리시브가 불안할 경우 박승수 카드도 요긴하게 쓸수 있다. 반면 KB손해보험은 황택의가 복귀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지난 경기에서는 리시브가 흔들리며 현대캐피탈에 패했다. 비예나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리시브가 불안하고 황택의도 심리적으로 흔들리는 모습이 자주 나오고 있다. OK금융그룹의 강한 서브에 리시브가 흔들리며 경기를 어렵게 풀어나갈 가능성이 높다. OK금융그룹의 승리가 유력하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