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1월28일 오클라호마 vs 클리블랜드 해외농구분석

북기기 0 122 0 0


#오클라호마 (23승 25패/패승패승승)


- 직전 애틀랜타와의 접전 끝에 132:137 5점차 석패를 당하며 최근 상승세를 타는 흐름을 계속 이어가는데 실패한 오클라호마다. SGA는 여전히 잘해주고 있지만, 루키와 영건들의 경기력 기복이 살짝 아쉬운 수준. 그리고 벤치에서 출전하는 세컨, 서드 유닛들의 활용도나 경기력이 떨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아쉬운 상황. 그리고 팀의 핵심 수비수인 도트가 부상으로 인해 당분간 결장할 가능성이 높아 악재가 쌓인 오클라호마다.



#클리블랜드 (30승 20패/승패승패패)


- 직전 휴스턴과의 원정 경기에서 113:95 18점차 완승을 거두며 지난 경기에서의 아쉬움에 대한 분위기 전환에 성공한 클리블랜드다. 최근 원정에서 경기력이 상당히 떨어지는 모습과 함께 어이없이 패배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는데, 직전 경기에서는 초반부터 압살하고 들어가며 그러한 변수를 줄여버렸던 경기. 그러나 핵심 주전 선수들이 생각보다 출전 시간이 길어지면서 이번 백투백 일정에 대한 대비를 조금 못한 것이 아쉬운 클리블랜드다.




#총평 / 올 시즌 상대 전적 (홈팀 기준): 1패



- 올 시즌 한 차례 맞대결에서 오클라호마가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패배를 당했었는데, 이번 맞대결에서 설욕을 할 수 있을 지에 대해 물음표가 붙는다. 아무리 오클라호마가 장기간 동안 인사이드의 자원들의 부상으로 인한 팀 이탈에 대해 잘 메꿔왔다고는 하지만 클리블랜드의 인사이드는 평균적인 팀들보다는 상당히 강력한 상황. 게다가 에이스 스타퍼인 도트의 결장에 대한 영향력이 생각보다 커 보인다. 도트가 공격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다고는 하지만 상대팀 에이스들에 대한 수비를 상당히 잘해줬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이번 맞대결 클리블랜드가 접전 속에서도 승리할 가능성이 좀 더 높아 보인다.




#최종픽


일반픽: 홈패 [O]


핸디캡: 홈승 [X]



언오버: 오버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