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1월28일 마이애미 vs 올랜도 해외농구분석

북기기 0 165 0 0


#마이애미 (27승 22패/승승패승패)


- 직전 보스턴과의 홈 경기에서 접전 끝에 98:95 3점차 승리를 하며 2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마이애미다. 지미 버틀러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고 있는 가운데, 아데바요를 중심으로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 공격도 공격이지만 수비에 강점을 최근 그대로 보여주며 상대 팀을 수비로 압박하며 승리로 이끄는 경우가 많아 지난 시즌의 경기력이 나오기 시작하고 있는데, 이러한 흐름이 계속해서 이어질 듯 하다.



#올랜도 (19승 29패/승승패승패)


- 직전 인디애나와의 홈 경기에서 126:120 6점차 승리를 하며 2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올랜도다. 최근 부상당한 선수들이 거의다 복귀한 시점에서 루키 반케로를 중심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수비에서는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보여주며 선전하고 있는 와중에 공격에서는 득점을 해줄 수 있는 선수가 너무 많아 어느 정도의 교통 정리는 필요해 보인다.




#총평 / 올 시즌 상대 전적 (홈팀 기준): X



- 올 시즌 첫 맞대결을 펼치는 양 팀의 시합이다. 양 팀의 컬러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데, 올랜도가 원정에서 본인들의 경기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을 지가 관건. 올랜도가 득점력에 있어 폭발력이 있기는 하지만 마이애미의 단단한 수비를 뚫을 수 있을 지가 관건. 그리고 마이애미는 올 시즌 초반부터 부상자들이 많이 발생하면서 생겼던 공백에 대한 커버하는 방식을 확실하게 터득하면서 최근 물오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홈이라는 이점을 살릴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이번 맞대결 마이애미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픽


일반픽: 홈승 [O]


핸디캡: 홈승 [X]



언오버: 언더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