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1월28일 미네소타 vs 멤피스 해외농구분석

북기기 0 129 0 0



#미네소타 (25승 25패/승패승승패)


- 직전 뉴올리언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11:102 9점차 승리를 거두며 지난 경기에서의 패배에 대한 분위기 전환에 성공한 미네소타다. 최근 승리한 경기들을 보면 4쿼터에서 집중력이 상당히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에드워즈의 폼이 완전히 올라온 상황. 그리고 고베어가 팀에 녹아드는 경기력을 보여주기 시작하면서 코트에서의 활용 효율성이 상당히 높아져 이대로만 간다면 타운스가 복귀한 이후 반등을 한번 노려볼 수 있을 듯 하다.



#멤피스 (31승 17패/패패패패승)


- 직전 골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20:122 2점차 역전패를 당하며 4연패 수렁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멤피스다. 올 시즌도 자 모란트를 중심으로 상당히 좋은 경기력과 결과를 내고 있지만, 원정에서는 그런 집중력이나 경기력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 모습. 4쿼터에서의 집중력 떨어지는 공격과 수비는 추격의 빌미를 제공하였고 이로 인해 패배한 경우가 많았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이에 대해 개선할 필요성이 있어 보이는 멤피스다.




#총평 / 올 시즌 상대 전적 (홈팀 기준): 1승 1패



- 올 시즌 맞대결에서 나란히 1승씩 거두고 있는 양 팀의 시합이다. 지금 보여주고 있는 양 팀의 경기력만 본다면 멤피스가 리그 상위 순위에 랭크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쉽사리 승리한다고 보기 어려운 상황. 특히 원정에서의 경기력이 상당히 안 좋은데, 양 팀의 맞대결에서도 미네소타 원정에서 패배를 한 경험이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멤피스가 승리한다고 쉽사리 예상하기 힘든 경기. JJJ가 지금 리그 최고의 수비수 후보 1위다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아담스의 부재로 인해 효과가 반감된 상황인데 이를 강한 미네소타의 인사이드를 커버할 수 있을 지가 관건. 그래서 이번 경기 미네소타가 승리할 가능성이 조금은 더 높아 보인다.




#최종픽


일반픽: 홈승 [O]


핸디캡: 홈승 [X]



언오버: 언더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