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1월28일 인디애나 vs 밀워키 해외농구분석

북기기 1 163 0 0

#인디애나 (24승 26패/패승패패패)


- 직전 올랜도와의 원정 경기에서 126:120 6점차 패배를 당하며 최근 5경기 1승 4패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인디애나다. 루키 매써린을 필두로 터너, 힐드등이 나름 할리버튼이 이탈한 팀의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불안한 상황. 공격에서의 전개가 생각보다 답답할 때가 많다. 맥코넬이 선발로 나서며 나름 경기 운영을 한다고 하지만, 겉으로 나온 데이터와는 달리 많이 부족한 모습. 지금의 부진을 탈출하기 위해선 할리버튼이 부상에서 복귀할 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리기만 해야 하는 인디애나다.



#밀워키 (31승 17패/승승패승승)


- 직전 덴버와의 홈 경기에서 107:99 8점차 승리를 거두며 2연승을 기록하며 상승 흐름을 타고 있는 밀워키다. 안테토쿰보가 부상에서 복귀한 인후 이전과 같은 경기력을 점차 보여주고 시작하고 있고, 즈루 할리데이는 여전하다. 다만, 미들턴이 부상에서 복귀하기는 하였지만 경기 감각이 아직 올라오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부상의 위험성때문에 한동안 관리를 해줘야 하는 상황. 그리고 벤치 에이스로써 좋은 활약을 해주던 포르티스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가능성이 높아 아쉬운 밀워키다.




#총평 / 올 시즌 상대 전적 (홈팀 기준): 1패



- 올 시즌 한 차례 맞대결에서 인디애나가 밀워키에게 원정에서 패배를 하였는데, 이번 홈 경기에서도 패배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기본적인 전력 면에서도 약간의 열세에 놓여있는 인디애나인데, 수비적인 부분에 있어 많은 아쉬움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 그리고 밀워키의 수비력이 상당히 단단하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그 좋은 인디애나의 공격력도 감소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최근 경기력이 올라오고 있는 밀워키 핵심 스코어러들을 어떻게 제어할 지가 관건. 그래서 이번 맞대결 밀워키가 승리할 가능성이 좀 더 높아 보인다.




#최종픽


일반픽: 홈패 [O]


핸디캡: 홈승 [X]



언오버: 언더 [X]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메가문자 2023.01.31 18:36  
감사힙니다

축하합니다. 59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