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2월1일 U베를린 vs 볼프스부르크 축구분석 축구중계

북기기 0 103 0 0

● FC 우니온 (유니온) 베를린 (독일 1부 2위 / 승승승승승)


후반기 페이스는 상당히 좋다. 전반기 막바지에 체력이 떨어진 선수들의 수비 집중력 저하로 인해 대량 실점이 나오면서 패배가 나오는 경우가 잦았지만, 후반기 리그에서는 3연성으로 아주 순항하고 있는 상태. 현재 1위 바이에른 뮌헨이 3연무로 부진 중이라, 리그에서도 1위를 다시 차지할 수 있을 가능성이 생겼다.


역시 수비에 대해서 짚고 넘어가는 편이 좋겠다. 우니온 베를린이 체력이 떨어지는 경우에는 피지컬과 압박을 중시하는 팀 컬러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모습이지만, 월드컵 브레이크가 약이 되면서 체력이 충분한 현재는 수비가 상당히 안정적으로 구성되는 상태. 특히 영리하게 파울로 상대의 템포를 끊어먹는 플레이에 능한데, 이 와중에 카드를 받는 횟수는 리그에서 가장 적다.


이 때문에 빌드업을 하는 상대의 템포를 끊고, 수비벽을 구성할 시간을 버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공격이 롱볼에 집중되어 있다는 점은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공중볼 능력과 세컨볼을 따내면서 전진하는 방식이 효과가 큰 상태고, 베커(FW)가 주축인 공격진도 뮌헨에 이어 공격 효율 2위에 올라있는 데 기여하는 등, 하위권인 기대 득점 값에 비해 공격적인 면모가 떨어지는 상태는 아니다.



- 결장자 : 토르스비(CM / B급), 쉐퍼(CM / C급)




● VfL 볼프스부르크 (독일 1부 7위 / 승패승승패)


브레멘에게 1-2로 패하면서 좋았던 기세가 상당히 꺾였다. 경기 내용을 지배하고도 스코어에서 밀리고 말았는데, 상대의 수비력을 뚫는 데 어려움을 상당히 겪었던 모습.


지난 경기 브레멘이 수비를 단단히 하고 역습으로 나서자 상당히 고전했다. 문제는 우니온 베를린도 브레멘과 똑같이 선수비-후역습으로 나서는 팀이라는 것. 볼프스부르크가 기본적으로는 자신들이 공을 잡고 주도하는 경기를 만들려고 하지만, 이로 인해 생기는 높은 라인 리스크가 상당하다는 것을 방증한다.


물론 후반기 첫 경기에서 압박과 활동량 위주의 프라이부르크를 6-0으로 제압하면서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준 적도 있었다. 다만 프라이부르크는 지난 시즌에도 10월을 기점으로 경기력이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뒷심이 딸리는 경우를 보여주고 있어, 큰 의미를 두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 우니온 베를린은 프라이부르크와는 달리 월드컵 브레이크 이후 오히려 힘을 받고 있으며, 올 시즌 홈에서는 무패를 달리고 있다는 것도 프라이부르크와는 다른 점이다.



- 결장자 : 펠릭스 은메차(CM / A급), 루카스 은메차(FW / A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동률)


2. FC 우니온 (유니온) 베를린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6승 2무 0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0%)


3. VfL 볼프스부르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4승 2무 4패 (무실점 비율 : 30%, 무득점 비율 : 3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0 (FC 우니온 (유니온) 베를린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