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4월 15일 NBA분석 미네소타 : 오클라호마시티 해외농구중계 NBA중계 농구분석

북기기 0 161 0 0





◈ 미네소타


레이커스 원정에서 전반 11점을 리드했고 3쿼터 종료 시에도 7점을 앞서며 승리를 눈앞에 두고 있었지만 아쉬운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타운스가 데이비스와의 골밑 대결에서 밀리지 않았고 콘리의 안정적인 리딩이 있었기에 더 아쉬웠던 결과다. 그래도, 에드워즈의 9득점 부진에도 안정적인 주전의 경기력으로 접전을 끌고간건 인상적이었습니다.




◈ 오클라호마시티


열세라는 예상을 깨고 뉴올리언스를 탈락시켰습니다. 18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낸 발렌슈나스를 막아내지 못하며 경기 내내 리바운드 싸움에서 밀렸지만 조쉬 기디와 루 도트등 주전 스윙맨 듀오가 58점을 폭발하며 에이스 알렉산더의 부담을 덜어줬다. 특히, 외곽이 정확했는데 두 선수가 15개를 던져 7개를 성공했기에 알렉산더가 돌파 상황에서 더블팀을 당하지 않았습니다. 언더독 이미지를 넘어 이제 더 높은 곳을 노리고 있습니다.



 


◈코멘트



미네소타의 승리를 봅니다. 앤더슨을 작전타임에 가격하며 1경기 징계를 받고 레이커스 원정에 결장했던 주전센터 고베어가 돌아오기에 높이의 우위를 확실하게 가져갈 수 있다. 오클은 도트와 위긴스, 조쉬 기디등이 적극적으로 외곽포를 노리겠지만 골밑에서 안정적으로 득점해줄 선수가 없다. 고베어와 타운스가 경기 내내 골밑을 장악할 미네소타가 승리하고 덴버를 만나러 갈 것입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