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4월 15일 NBA분석 마이애미 : 시카고 해외농구중계 NBA중계 농구분석

북기기 0 182 0 0





◈마이애미


애틀랜타 상대로 홈경기를 가졌지만 패하며 최종 8번 시드 결정전까지 추락했습니다. 지난 시즌 동부 컨퍼런스 전체 1번 시드를 가져갔던 팀이었는데 한 시즌만에 성적 하락이 컸다. 타일러 히로와 라우리등 백코트 듀오가 59점을 합작했지만 버틀러와 아데바요의 야투가 터지지 않았고 리바운드 대결에서 너무 밀렸습니다.




◈시카고


자유투 싸움을 승리하며 9위였던 토론토를 원정에서 제압했습니다. 드로잔의 9살짜리 딸의 자유투 방해 행동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경기였는데 극적인 승리를 따냈습니다. 잭 라빈은 야투와 자유투 모두 10개 이상을 성공하며 39득점을 폭발했고 드로잔의 골밑 공략도 인상적이었다. 베벌리가 상대 볼핸들러를 강하게 압박하기에 수비도 확실히 나아졌습니다.



 


◈코멘트


마이애미의 승리를 봅니다. 애틀랜타는 포지션 별로 경기에 나섰기에 빈센트와 스트러스를 동시에 기용한 마이애미가 높이에서 밀릴 수밖에 없었지만 시카고는 드로잔이 주전 4번으로 나서는 스몰라인업입니다. 버틀러가 드로잔을 매치업으로 맞아 충분히 야투율을 유지하며 득점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 코비 화이트 외에 벤치 득점원이 없는 시카고와 달리 마이애미는 벤치로 내려간 라우리가 벤치 구간을 우위로 이끌 수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마이애미 승


[[핸디]] : +5.5 시카고 승


[[U/O]] : 209.5 언더 ▼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