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애틀랜타 보스턴 분석 4월22일 NBA 스포츠중계

북기기 0 190 0 0




​시리즈 3차전이다.




2차전까지는 보스턴이 2승으로 앞서있다.




애틀랜타는 원정에서 열린 두 경기를 모두 패하고 홈으로 돌아왔다. 최근 동료 선수들이 뽑은 가장 과대평가된 선수인 트레 영이 야투감을 찾지 못하고 있고 우위가 예상됐던 골밑 리바운드 장악도 되지 않고 있다. 머레이가 플레이오프에서 공격적으로 경기에 나서 잘해주고 있긴 하지만 강팀인 보스턴을 넘기 위해서는 헌터와 보그다노비치등의 공격 가담이 더 필요하다.




보스턴은 29득점 10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한 테이텀을 앞세워 2차전을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에 한 발 더 다가갔다. 시즌 막판 외곽 성공률이 떨어졌던 테이텀이었는데 3점슛 시도 9개 중 5개를 성공했고 스마트의 수비적 헌신도 대단했다. 무엇보다 데릭 화이트가 주전구간에서 워낙 잘해주기에 애틀의 강점인 백코트 상대로 전혀 밀리지 않는다.




보스턴의 승리를 본다. 애틀은 카펠라와 콜린스가 나서는 프론트코트의 높이가 좋은 팀이지만 호포드와 로버트 윌리엄스 상대로 그다지 우위를 가져가지 못하고 있다. 또, 스마트와 화이트등 수비력이 좋은 보스턴 백코트가 트레 영을 확실하게 제어하고 있기에 화력 싸움에서도 애틀이 앞서가기 어렵다.




애틀이 분위기 전환을 위해 홈에서 강점인 트랜지션 위주의 경기 운영을 할 것이기에 오버 경기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