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6월05일 네이션스리그 미국 : 튀르키예

북기기 0 115 0 0



한국전에서 3:0으로 승리하며 3연승 중입니다. 2세트에 듀스까지 밀리기도 했지만 세트를 가져왔고 3세트에서는 큰 점수 차이로 승리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는 드류스(O), 라니에르(OH), 핸콕(S) 등의 주전 자원들이 결장했고 다른 선수들이 출전해 경기를 치렀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체력적인 부담을 줄여주기 위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미국은 경기력이 좋지 않았던 이탈리아와 세르비아 등에게 2세트를 내어주는 등 불안한 경기력을 보여준 적이 많아 체력의 세이브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 튀르키예
이탈리아마저 3:0으로 잡아내며 연승 중입니다. 상대가 실라를 빼며 구성을 다르게 가져갔는데 튀르키예도 이 경기에서는 발라딘(OH)과 에르뎀(MB)이 휴식을 취하며 이번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카라쿠르트(O)의 경기력은 기복이 있는 것처럼 보이며 출전 시간 조절이 필요해 보입니다. 공격력만큼은 현재 가장 좋다고 평가되고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2득점을 폭발시킨 바르가스(O)가 이번 경기에서도 많은 득점을 기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탈리아의 높이도 충분히 극복했기에 튀르키예는 리시브나 범실을 주의해야 한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튀르키예의 우세가 예상된다. 미국은 3연승 중이지만 내어준 세트가 많고 선수들의 경기력이 일정하지 않다. 튀르키예는 경기력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데다 바르가스가 보여주는 공격력이 막강하다. 미국의 불안한 경기력을 튀르키예가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셧아웃 승리를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튀르키예 승 (추천 o)
[핸디캡 / +1.5] 튀르키예 승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