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6월07일 NPB 세이부 : 주니치

북기기 1 118 0 0




 

타선의 부진이 석패로 이어진 세이부 라이온즈는 혼다 케이스케(1패 1.1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31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4이닝 2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혼다는 좌타자들을 착실하게 잡아내는 자신의 강점을 유감없이 보여준바 있습니다. 주니치에서 경기를 풀어주는 타자들이 좌타자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이 점이 강점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스즈키 히로시에게 막혀 있습니다가 8회말 간신히 1점을 올린 세이부의 타선은 이어진 동점 찬스를 살리지 못한게 그대로 패배로 연결되었습니다. 홈 경기의 타력 부족은 아쉬움을 남기는 포인트. 그래도 불펜이 2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텨낸게 다행이라면 다행일 것입니다.



투수진의 호투로 신승을 거둔 주니치 드래곤즈는 와쿠이 히데아키(2승 6패 4.06)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31일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7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와쿠이는 센트럴리그식 접근법이 완벽히 적중한 바 있습니다. 작년 세이부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이번 경기도 이 점이 승부의 키가 될수 있을 듯. 전날 경기에서 요자 카이토 상대로 5회초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주니치의 타선은 홈 경기의 부진이 원정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 역력한 편입니다. 언더 핸드인 요자 상대로 단 2점에 그쳤다는 점도 그다지 좋은 소식은 되지 못하는 편. 

3.1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최근 시미즈 타츠야가 흔들린다는 점이 불안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편하게 이겨야 할 경기를 어렵게 이겼다. 주니치의 경기력이 올라오긴 쉽지 않을듯. 현재의 타격으론 좌타자에게 강한 혼다 케이스케를 무너뜨린다는건 꽤 어려운 부분입니다. 물론 와쿠이 역시 세이부 상대로 나름 호투를 해줄수 있는 투수이긴 하지만 최근의 세이부는 경기 후반의 집중력이 좋은 편이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세이부 라이온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3:2 세이부 승리


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산신령 2023.06.07 19:46  
갑사합니다 참고 할게요~

축하합니다. 6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