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6월08일 네이션스리그 세르비아 : 중국

북기기 0 151 0 0



■ 세르비아
슬로베니아에게 1:3으로 패배하며 1패를 기록 중입니다. 블로킹에서 상대보다 좋았고 더 적은 범실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경기 후반부로 갈수록 집중력이 떨어졌고 결국 공격력에서 승패가 갈렸다. 확실히 삼각편대를 구성하지 못한 여파가 드러나고 있습니다. 루부리치(O)가 21득점을 올렸고 쿠준지치(OH)가 14득점을 기록했지만 그것이 전부였다. 다른 아웃사이드 히터나 미들블로커들이 활약하지 않는다면 득점에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크다.

■ 중국
불가리아를 3:2로 잡아내며 첫 경기부터 이변을 만들어냈다. 높은 신장을 활용해 더 많은 블로킹을 기록했고 서브로 상대 리시브를 흔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범실이 무려 34개나 나왔고 리시브도 안정적이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쉽게 갈 수 있는 경기를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는 평가도 지배적입니다. 장징인(OH)이 6개의 블로킹과 2개의 서브를 포함한 29득점으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기에 이 선수의 흐름을 살리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세르비아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다. 세르비아는 지난 경기 패배했지만 상대가 강력한 슬로베니아였고 중국은 다소 떨어지는 불가리아에게 힘들게 승리했습니다. 다만 팀들간의 상성이 있고 중국도 공격력이 나쁘지 않기에 플핸까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세르비아 승 (추천 o)
[핸디캡 / -1.5] 중국 승 (추천 o)
[언더오버 / ] 오버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