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1월02일 정관장 vs 한국도로공사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

북기기 0 194 0 0


■ 정관장 ( 4위 / 3승 1패)

현대건설에게도 3:0으로 승리하며 좋은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양효진의 중앙 공격에 크게 당하지 않았고 자신들의 장점을 살리는 경기 운영이 돋보였다. 메가(O)가 22득점, 지아(OH)가 18득점을 올렸다. 특히 지아는 서브 4개를 기록했고 수비와 리시브에서도 나쁘지 않은 성과를 냈다. 박혜민(OH)이 수비에 집중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외인들의 공격력이 더 상승하고 있다. 박은진(MB)의 경기력은 상승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반대로 정호영(MB)은 좋은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다. 염혜선(S)의 토스만 흔들리지 않는다면 일단 기본적인 공격력을 갖고 경기에 임할 수 있을 것이다.

 

■ 한국도로공사 ( 7위 / 4패)

IBK와의 경기에서 리버스 스윕 패배를 당했다. 공격 성공률이나 리시브 효율 등이 상대보다 높았음에도 경기 운영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부키리치(O)가 30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득점 중 대부분을 책임졌지만 범실이 많았고 효율이 떨어졌다. 그나마 지난 경기는 배유나(MB), 타나차(OH)에 더해 고의정(OH)까지 두 자릿수 득점을 올렸지만 상대에게 흐름을 내주며 아쉬움을 남겼다. IBK보다 전력이 좋은 정관장에게 

국내 자원들이 두 자릿수 득점을 만들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부키리치나 배유나의 득점력을 믿어야 하지만 쉽지 않아 보인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정관장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다. 도로공사는 전력이 좋지 않은데다 지난 IBK전 패배로 분위기도 하락세에 있다. 미들블로커에서는 근소하게 앞설 수 있을지 몰라도 측면 레벨에서는 큰 차이가 발생한다. 측면의 차이가 그대로 경기 결과로 나타날 것이다. 3:0으로 정관장의 승리를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정관장 승 (추천 o)

[핸디캡 / -2.5] 정관장 승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