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01월02일 OK금융 vs 삼성화재 한국배구

북기기 0 128 0 0





■ OK 금융그룹 ( 5위 / 9승 10패)

대한항공을 상대로 한 4R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연패 탈출에 성공했고 분위기도 상승세로 돌렸다. 상대의 부진으로 인해 흐름을 잡을 수 있었다. OK의 선수들도 좋은 성과를 냈지만 일단 상대가 부진했기에 상대적으로 좋은 경기를 치를 수 있었다. 레오(O)는 20득점을 38%의 효율로 기록했고 신호진(O)도 9득점을 26%의 효율로 기록했다. 송희채(OH)가 그나마 9득점을 60%의 성공률로 기록한 것이 팀에게 도움이 되었다.차지환(OH)의 페이스가 여전히 좋지 않은 상태이며 세터의 경기력도 완벽하지 않다. 경기력이 더 상승하지 못한다면 연승을 따내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 삼성화재 ( 2위 / 14승 5패)

무기력했던 KB를 상대로 3:0의 승리를 따냈다. 경기력에서 상대를 압도하며 무난하게 승리할 수 있었다. 요스바니(O)가 27득점을 47%의 효율로 기록했고 김정호(OH)도 11득점을 75%의 성공률로 기록했다. 득점이 낮았던 선수들도 좋은 효과를 냈지만 신장호(OH)의 경기력은 여전히 바닥을 치고 있다. 주전 리베로가 좋지 않자 김상우 감독이 빠르게 더블 리베로 시스템을 가동한 것도 팀에게 도움이 되었다. 체력적인 문제만 없다면 무난하게 경기를 가져갈 가능성이 있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삼성화재의 우세가 예상된다. 두 팀 모두 지난 경기에서 승리했지만 보여준 경기력의 차이가 달랐다. 대부분의 선수가 불안한 OK와는 다르게 삼성화재는 요스바니와 김정호라는 확실한 스코어러가 있다.이들의 경기력으로 인해 셧아웃까지 가능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삼성화재 승 (추천 o)

[핸디캡 / +1.5] 삼성화재 승 (추천 o)

[언더오버 / ] 언더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