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신한은행 삼성생명 분석 2월21일 WKBL 스포츠중계

북기기 0 21 0 0


➊ 경기 양상

 

신한은행의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점점 더 희박해지고 있다. 자력으로 올라갈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었지만 최근 4연패에 빠지면서 승차를 전혀 좁히지 못하고 있다. 부상 선수 일부가 돌아오면서 후반기에 살아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여전히 많은 턴오버와 떨어지는 야투 성공률이 결국 발목을 잡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경기까지 패배한다면 일말의 가능성도 없어지게 된다.

 

 

 

삼성생명은 이제 3위로 플레이오프를 맞이하게 됐다. 지난 하나원큐전에서 14점차 대승을 거두면서 3위를 확정 지었다. 이 과정에서 키아나 스미스의 3점슛이 터졌다는 점을 주목해 봐야 한다. 올 시즌은 부상 때문에 늦게 시작을 했다. 2라운드 초반까지는 엔트리에 합류하지 못했고 그 이후에는 벤치 멤버로 출전했지만 이렇다 할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하지만 5라운드에서 MIP에 선정되는 등 리그 내에서도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플레이오프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➋ 추천 베팅

 

오버 베팅이 가장 좋아 보이는 경기. 삼성생명의 최근 경기력을 감안한다면 무조건 다득점을 기대해봐도 좋다. 신한은행의 야투 성공률이 많이 떨어지는 것이 변수로 작용하겠지만 직전 맞대결을 보자면 두 팀의 점수 차이는 단 5점뿐이었다. 이제는 갈 길이 바빠진 신한은행이 집중력을 다해 승부하게 된다면 지난 번과 비슷한 양상을 보일 가능성도 충분하다. 1순위 베팅으로 오버, 2순위로 삼성생명 승을 추천하며, 고배당 베팅으로 승5패까지 노려보는 것도 좋아 보인다.

 

 

 

 

 

➌ 4줄 요약

 

[일반 승/패] 삼성생명 승 (2순위)

 

[승5패] 5 (3순위)

 

[핸디캡] 신한은행 승 (4순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