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04월08일 레이커스 vs 미네소타 nba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북기기 0 36 0 0






LA레이커스는 연속경기 일정이다. LA레이커스는 직전경기(4/7) 홈에서 클리블랜드 상대로 116-97 승리를 기록했으며 백투백 원정이였던 이전경기(4/4) 원정에서 워싱턴 상대로 125-120 승리를 기록했다. 인디애나 상대로 5연승이 중단 되는 패배가 나왔지만 연패를 막고 다시금 4연속 승리를 추가했으며 시즌 45승33패 성적. 르브론 제임스(24득점)의 다재다능한 능력이 나타났고 앤서니 데이비스(22득점)가 함께 승부처에 힘을 냈던 경기. 오스틴 리버스, 디안젤로 러쎌도 돌파 옵션을 통해서 팀 동료들의 찬스를 부지런히 만들어 줬던 상황. 또한, 벤치에서 출격한 프린스(18득점)의 3점슛이 터졌던 승리의 내용.

 

미네소타는 직전경기(4/6) 원정에서 피닉스 상대로 87-97 패배를 기록했으며 연속경기 일정이였던 이전경기(4/4) 홈에서 토론토 상대로 133-85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이 중단되는 패배가 나왔으며 시즌 53승24패 성적. 루디 고베어, 나즈 레이드가 동시에 침묵했고 칼-앤써니 타운스의 결장 속에 림 프로텍팅 능력이 마비되는 모습이 재현된 경기. 승부처에 속공을 많이 허용했으며 턴오버 때문에 탓에 분위기를 끌어올리지 못했던 상황. 또한, 앤써니 에즈워즈의 에너지도 이날 경기에서는 신통치 않았던 패배의 내용.

 

*부상자*

LA레이커스는 재러드 벤더빌드(C급), 크리스찬 우드(C급)가 결장하며 르브론 제임스(A급), 앤서니 데이비스(A급)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미네소타는 칼-앤써니 타운스(A급), 제일런 클라크(C급)가 결장한다.

 

LA레이커스 외곽에서 득점의 생산 능력이 많이 올라와 있다. 외곽슛 위주의 게임 플랜을 설계하면 림 프로텍팅 능력이 마비되는 미네소타의 약점을 공략할 것이다.

 

(핸디캡 & 언더오버)

칼-앤써니 타운스가 부상을 당한 미네소타는 루디 고베어, 앤써니 에즈워즈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 졌다. 미네소타의 느린 수비전환의 약점을 LA레이커스가 파고들 것이다.

 

# 베팅추천

LA레이커스 승리 ~!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