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문체부 등장' 박주호가 쏘아 올린 '큰' 공…"복잡하게 생각 안 했어, 한국 축구에 도움될 거라 판단"

북기기 0 2 0 0






 박주호 발언 이후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가 대한축구협회를 조사하겠다고 예고했다. 박주호는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될 거라 판단했다고 전했다.

박주호가 1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된 'FC세븐일레븐 with K리그 ×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에서 대한축구협회 전력강화위원회의 실태 폭로 이후 상황을 전했다.

최근 박주호가 전력강화위원회의 내부 이야기를 폭로한 것이 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지난 2월 위르겐 클린스만 경질 이후 꾸려진 전력강화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돼 5개월 동안 차기 감독 선임 작업에 함께 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주호가 꺼낸 이야기는 충격 그 자체였다. 그는 "(전력강화위원회) 어떤 분은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해 자리가 빈 연령별 대표팀 감독이나 임시 감독을 노렸다. 앞에서 안 그러고 뒤에서 말했다. 답답하다"라고 말했다.

박주호는 전력강화위원이었음에도 대한축구협회의 홍명보 감독 선임에 대해 일체 모르고 있었다. 그는 "허무하다"라며 "(차기 감독 후보 추천이) 쓸데없는 이야기가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