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우승후보 답다! '사카 1골 2도움 맹활약' 아스널, 사우샘프턴에 3-1 역전승

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역시 우승후보 답다! '사카 1골 2도움 맹활약' 아스널, 사우샘프턴에 3-1 역전승

북기기 0 136 0 0

아스널이 역전승을 거뒀다.

아스널은 5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사우샘프턴에 3-1로 승리했다.

홈팀 아스널은 4-3-3 포메이션을 꺼내들었고 스털링, 제수스, 사카, 라이스, 조르지뉴, 하베르츠, 칼라피오리, 마갈량이스, 살리바, 파트, 라야가 선발로 나왔다.

이에 맞선 사우샘프턴은 3-4-3 포메이션을 가동했고 스튜어트, 페르난데스, 디블링, 워커 피터스, 아리보, 다운스, 스카와라, 매닝, 베드나렉, 하우드 벨리스, 램스데일이 선발 했다.

경기 초반부터 아스널이 맹공을 퍼부었지만 페널티 박스 안에서 마무리 과정에서 사우샘프턴의 수비에 걸렸다.



아스널이 세트피스로 득점을 노렸다. 전반 12분 아스널의 코너킥 상황에서 라이스가 크로스를 올렸고 하베르츠가 머리에 맞췄다. 하베르츠의 헤더는 골대를 넘어갔다.

좀처럼 사우샘프턴의 골문이 열리지 않았다. 전반 40분 사카가 페널티 박스 우측 지역에서 크로스를 올렸지만 수비에 걸렸다. 흘러나온 공을 조르지뉴가 중거리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왼쪽으로 벗어났다.

전반 45분 사카가 좌측으로 벌려줬고 스털링이 치고 들어갔다. 스털링이 페널티 박스 안에서 슈팅했지만 수비에 막혔다.

아스널이 땅을 쳤다. 전반 추가시간 1분 사카의 패스를 받은 파트기 바로 슈팅했지만 램스데일 골키퍼가 선방했다. 흘러나온 공을 스털링이 슈팅하려 했지만 수비가 먼저 걷어냈다. 전반은 득점 없이 0-0으로 종료됐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