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이탈리아는 아직 '만치니 앓이' 중? 홈페이지에선 '감독 만치니'

북기기 0 83 0 0





이탈리아에 제 2의 영광을 가져다 준 감독에게는 '그럴 수 있다'

13일 오후(한국시간)까지도 이탈리아가 만치니를 잊지 못하고 있다. 이탈리아 축구대표팀의 공식 홈페이지 '스태프' 소개에서는 이탈리아의 감독이 현임 감독인 루치아노 스팔레티가 아닌, 사우디로 떠난 로베르토 만치니로 기재되어 있다.

만치니 감독의 업적은 '위대함' 그 자체다. 지난 2018년 이탈리아에 처음으로 부임한 만치니 감독은 이탈리아에서 37경기 연속 무패, 53년만의 유로 우승을 선사하는 등 지난 2006년 월드컵 우승 이후 이탈리아에 또 한번의 전성기를 만들어낸 감독이다.

그러나 수정을 하다 말았는지, 만치니 감독의 이름을 클릭하면 연결되는 페이지는 바로 '루치아노 스팔레티' 현 감독이다.

해당 페이지에는 스팔레티 감독이 속했던 구단들에서의 활약과 더불어 수집한 트로피, 그리고 그의 취임 일시 등이 기재되어 있었다.

스팔레티 감독은 직전 시즌 '33년만의 우승컵'을 나폴리에 선사해 준 명장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국내에는 김민재의 스승임과 더불어 과거 마라도나 시절을 뛰어넘은 성적을 가져다준, 나폴리에 제 2의 전성기를 만든 인물이다.

리그 최고의 명장이 부임했지만 아직 '만치니 앓이' 중인 이탈리아 축구대표팀 공식 홈페이지. 과연 언제쯤 스팔레티를 정식 감독으로 인정하게 될까?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