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충격적인 이별' 김민재 스승으로 급물살...브라이튼 천재 감독, 갑자기 계약 종료 발표

북기기 0 35 0 0




로베르트 데 제르비 감독이 갑작스럽게 브라이튼과 결별을 선언했다.

브라이튼은 18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데 제르비 감독과의 결별을 발표했다. 브라이튼은 '데 제르비 감독이 내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시즌 마지막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끝난 후 클럽을 떠날 것이다'고 공식발표를 전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이별이다. 데 제르비 감독은 시즌 후반부터 지속적으로 바이에른을 비롯해 여러 빅클럽과 연결됐다. 그러나 데 제르비 감독을 최우선 타깃으로 고려하는 빅클럽은 없었다. 바이에른은 데 제르비 감독을 후보로만 고려했을 뿐, 정식 제안을 넣지 않았다.

데 제르비 감독도 구단이 자신을 향해 보여주는 야망에 따라서 미래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간이 흐르면서 빅클럽들의 관심이 미지근해지자 데 제르비 감독은 직접 자신이 다음 시즌에도 브라이튼에 남을 가능성이 높다고 인정했다. 이때가 불과 5월 초순이다.

그러나 갑작스럽게 데 제르비 감독과 브라이튼이 결별하기로 결정했다. 데 제르비 감독은 2022년 9월 브라이튼에 합류해서 지난 시즌 브라이튼의 역대 최고 리그 성적을 거두면서 저전술적으로 인정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성적이 지난 시즌 정도로 뛰어나지는 않지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16강에 오르는 결과를 가져오기도 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