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동포지션에 월클, 이강인 괜찮을까..."PSG 새 감독, B.실바 영입 정말 원한다"

북기기 0 51 0 0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베르나르두 실바 영입을 매우 원한다. 이강인에게 좋지 못한 소식이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변화의 시기를 맞고 있다. 지난 시즌 프랑스 리그앙을 우승했지만 사실상 실패했다고 평가가 될 정도로 비판의 목소리가 컸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도 또 조기 탈락했고 2023년 들어 경기력이 최악이었던 게 이유였다. PSG는 리그앙을 우승한 크리스토프 갈티에 감독을 내보내고 엔리케 감독을 선임해 새 판을 짤 생각이다.

엔리케 감독은 스페인 대표팀을 떠난 후 쭉 야인으로 있었다. 스타 플레이어 출신으로 바르셀로나에서 은퇴를 했고 2011년 AS로마 감독이 돼 첫 1군 감독직을 수행했다. 셀타 비고를 거쳐 친정 바르셀로나로 갔는데 트레블(리그+컵+UCL)에 성공하는 등 성과를 내 명장 반열에 올랐다. 이후 스페인 대표팀에서 지도자 경력을 이어갔고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을 끝으로 지휘봉을 내려놓았다.

사진=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 사진=트위터

첼시, 토트넘 훗스퍼 관심을 받았는데 제안에 응하지 않았고 이제 PSG 지휘봉을 잡을 듯하다. 유럽 축구 소식에 능통한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6월 30일(이하 한국시간) 특유의 멘트인 "Here we go"와 함께 "PSG는 엔리케 감독과 계약을 체결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도 서명할 것이다. 엔리케 감독 계약은 크리스토프 갈티에 감독이 팀을 떠나는 합의를 마치는 대로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영국 '스카이 스포츠'는 7월 1일 "엔리케 감독은 실바를 우선 영입 대상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영국 '90min'도 6월 30일 "엔리케 감독은 PSG 사령탑으로 사실상 확정된 후 베르나르두 실바 영입에 공을 들이고 있다. 엔리케 감독이 제의를 할 것으로 보인다. 실바는 오랜 기간 PSG 타깃이기도 했다. 실바는 맨체스터 시티를 떠나고 싶어한다. 메시의 이상적인 대체자다. 사우디아라비아 관심을 받기도 했지만 실바는 유럽을 떠날 생각이 없다. 맨시티는 적절한 제안이 오면 실바를 팔 생각이다"고 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