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PSG 이강인, 대퇴사두근 부상으로 '치료+휴식'…A매치데이 끝날 때까지 재활

북기기 0 58 0 0




프랑스 명문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연착륙 중인 이강인이 부상 악재를 만났다. 이달 일정은 물론 9월 A매치 브레이크까지 치료에 전념하게 됐다.

PSG 구단은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강인은 왼쪽 대퇴사두근을 다쳤다"며 "다음 A매치 브레이크가 끝날 때까지 치료받을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지난달 초 PSG와 5년 계약을 체결한 이강인은 이후 PSG 훈련장에서 열린 프리시즌 첫 경기 르아르브전에서 오른쪽 허벅지 뒷근육(햄스트링)을 다쳐 적지 않게 쉬다가 지난 3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PSG-전북 친선 경기에서 후반 20여분을 뛰며 실전에 복귀했다.

당시 PSG가 일본에서 치른 아시아투어 3경기를 전부 쉰 터라 우려가 컸지만 다행히 부산에서 성공적으로 돌아와 새 시즌 새 팀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이강인은 이어 2023/24시즌 PSG 1~2차전에 연달아 선발 출전, 주전 경쟁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드러냈다. 개막전 로리앙전에선 발군의 실력을 발휘했고 2라운드 툴루즈전에서는 다소 부침이 있었지만 건강하게 51분을 소화하고 간판 스타 킬리안 음바페와 교대해 벤치에 들어갔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