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전설의 귀한 99% 확정...반 니스텔루이, 맨유 복귀 유력 '텐 하흐 수석코치 역할'

북기기 0 12 0 0




루드 반 니스텔루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온다.

네덜란드 AD는 24일(이하 한국시각) '반 니스텔루이는 맨유로 복귀할 예정이다. 맨유에서 활약한 적이 있는 반 니스텔루이는 에릭 텐 하흐 감독의 수석코치로 일하기 위해 맨유와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양측 모두 열정적으로 협상에 임하고 있다. 반 니스텔루이는 맨유에서 이번 여름에 재계약할 가능성이 높은 텐 하흐 감독과 장기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고 보도했다.

PSV 에인트호벤에서 감독직을 내려놓은 반 니스텔루이는 원래 빈센트 콤파니 감독이 바이에른 뮌헨으로 떠나면서 사령탑 공백이 생긴 번리와 연결되고 있었다. 번리와의 협상이 꽤 진전된 단계로 알려졌는데 맨유가 등장하면서 상황이 180도 달라졌다.

사진=스카이 스포츠반 니스텔루이가 맨유로부터 제안을 받았다는 소식은 23일 등장했다.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인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개인 SNS를 통해 "맨유는 텐 하흐 감독의 새로운 코칭스태프 중 한 명으로 반 니스텔루이에게 제안했다"고 밝힌 것이다.

반 니스텔루이도 감독은 아니지만 맨유로 복귀하는 그림에 더욱 마음이 가는 모양이다. AD는 '반 니스텔루이는 번리, 클럽 브뤼헤를 비롯한 독일과 스페인의 여러 구단과 대화를 진행했다. 그러나 반 니스텔루이는 맨유에서의 다른 역할에서 놀라운 도전의식을 느끼고 있다'고 설명했다. 로마노 기자 또한 24일 저녁 맨유와 반 니스텔루이의 대화가 빠르게 진전되고 있다고 밝혔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