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뮌헨 감독직 거절한 이유가 있네 "누구든 이길 수 있어...특별한 팀이 됐다" 랑닉, 자신감

북기기 0 14 0 0




랄프 랑닉이 오스트리아 대표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스트리아는 3일 오전 4시(한국시간) 독일 라이프치히에 위치한 라이프치히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 2024 유로 16강에서 튀르키예와 맞대결을 펼친다.

경기를 앞두고 랑닉 감독은 "우리가 누구와 경기를 하든 최고의 성과를 낸다면 어떤 상대가 와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선수들은 여전히 정신을 차리고 무엇이 중요한지 정확히 알고 있다. 우리가 경기장에 가져오는 에너지 덕분에 우리는 특별한 팀이 됐다"라고 밝혔다.

사실 랑닉 감독은 유로 2024가 개막하기 전에 바이에른 뮌헨으로부터 감독직을 제안 받았다. 뮌헨은 지난 시즌 무관으로 마쳤고 토마스 투헬 감독이 뮌헨을 떠나기로 했다. 뮌헨은 후임을 찾았고 사비 알론소, 율리안 나겔스만원 했지만 계획대로 되지 않았다. 뮌헨은 랑닉 감독으로 눈을 돌렸다.

하지만 랑닉 감독도 뮌헨의 제안을 거절했다. 랑닉 감독은 "나는 온 마음을 다해 오스트리아 대표팀 감독직을 수행하고 있다. 나는 이것이 뮌헨의 거부가 아니라는 것을 표현하고 있다. 우리는 유로 2024에 집중해야 한다. 우리 팀과 우리 공동의 목표를 위한 결정이다"라고 말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