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류현진 체인지업, 분석해도 칠수없다" 김선우 호평

비트팟 0 596 0 0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2·LA다저스)이 콜로라도 로키스를 상대로 아홉수 극복에 나선다. 

MBC스포츠플러스는 23일 오전 7시 55분(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 메이저리그 LA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류현진은 선발로 나서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류현진은 올 시즌 9승 1패 평균자책점 1.26으로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다만 지난 2경기에서 승운이 따르지 않았다.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했지만 팀 도움을 받지 못해 시즌 10승 달성이 불발됐다. 그러나 류현진은 "지금 워낙 잘 되고 있고 초반에 많이 승리한 것 같아서 전혀 아쉽지 않다"라며 개의치 않았다.

류현진의 자신감에는 근거가 있다. 올 시즌 주무기인 체인지업이 빛을 발하고 있다. 지난 17일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서 체인지업의 비율을 38.3%로 늘렸다. 이는 성공적이었다. 류현진은 직구(33%)보다 비중이 높았던 체인지업으로 8탈삼진 중 4탈삼진을 이끌어냈다.

MBC스포츠플러스 김선우 해설위원은 "상대팀이 류현진의 체인지업을 분석하겠지만 도저히 칠 수가 없다. 속도에 변화도 많이 주면서 체인지업을 구사하고 있다"면서 "이전에는 체인지업으로 땅볼을 많이 유도했는데 헛스윙도 많이 나오고 있다"라고 감탄했다. 

한편 메이저리그 최고의 투수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류현진의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