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로버츠 "야수들 실책에도 피해 줄인 류현진 인정해야" [현장인터뷰]

Sadthingnothing 0 536 0 0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 김재호 특파원

데이브 로버츠 LA다저스 감독이 어렵게 승리한 이날 경기에 대해 말했다.

로버츠는 23일(이하 한국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 홈경기를 연장 11회 접전 끝에 5-4로 이긴 뒤 가진 인터뷰에서 "좋은 경기를 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며 경기 내용을 되돌아봤다.

6이닝 6피안타 1볼넷 5탈삼진 3실점(1자책)을 기록한 선발 류현진에 대해서는 "정말 잘던졌다"며 호평했다. "류현진은 잘 던졌지만, 야수들이 공을 제대로 잡지 못했다. 그에게 아웃을 더 잡게 만들었다. 피해를 최소화한 것은 류현진을 칭찬해야 한다. 절망하지 않고 6이닝을 소화한 것도 인정해야 한다. 좋은 경기는 아니었다. 어쨌든 이길 방법을 찾았다"고 말했다.

로버츠는 야수들의 실책에도 피해를 줄인 류현진을 칭찬했다. 사진(美 로스앤젤레스)=ⓒAFPBBNews = News1끝내기 홈런을 때린 알렉스 버두고에 대해서는 "그에게 대단한 하루였다. 그는 결정적인 순간을 사랑하고, 중요한 순간 해내는 선수가 되기를 원한다. 젊은 선수가 그런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은 보기 좋다. 재능이 있고 에너지가 있다. 우리에게 아주 좋은 일"이라고 칭찬했다.

이어 "아주 자신감이 넘친다. 결정적인 순간 재능을 발휘하는 능력이 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그런 상황에서 욕심을 내지만, 그는 아니다. 스트라이크존에 머물면서 좋은 공을 노린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좋은 일이 일어나기 마련"이라고 말을 이었다.



불펜에 대해서도 "5이닝동안 한 점 차 승부를 이어갔다. 이들을 인정해야 한다. 지난 4~5일간 투구량이 많았지만, 다시 반응했다"고 칭찬했다

데이빗 프리즈를 대타로 내지 않은 것은 이유가 있었다. "무릎이 계속 안좋았다. 지난 이틀간 뛸 수 없는 상태였다. 지금 논의중인데 선수 이동을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