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8회 4실점' LAD, 6연승 마감..커쇼-그레인키 ND [현장 리뷰]

그래그래 0 557 0 0


[OSEN=피닉스(미국 애리조나주), 이동해 기자] 25일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2019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LA다저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애리조나는 선발투수로 잭 크레인키를, LA다저스는 클레이튼 커쇼를 내세웠다. 1회말 동점 스리런홈런 허용하며 이닝 마친 LA다저스 선발투수 클레이튼 커쇼가 아쉬워하며 더그아웃 향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OSEN=피닉스(미 애리조나주), 조형래 기자] LA 다저스의 6연승이 중단됐다. 커쇼와 그레인키의 맞대결은 승패 없이 끝났다.

다저스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에서 5-8로 패했다. 

이로써 다저스는 6연승이 중단됐다. 반면, 애리조나는 다시 2연승을 달리며 시즌 40승40패로 5할 승률을 맞췄다. 

클레이튼 커쇼와 잭 그레인키의 맞대결이 맞춰진 이날, 기대와는 달리 초반부터 난타전 양상으로 경기가 전개됐다.  

다저스가 1회 그레인키를 먼저 공략했다. 다저스는 1회초 작 피더슨의 중전 안타와 저스틴 터너의 우전 안타로 1사 1,3루 기회를 잡았고 코디 벨린저의 우중간 적시 2루타로 선취점을 뽑았다. 이어진 1사 2,3루에서 맥스 먼시는 1루수 땅볼을 기록하면서 3루 주자를 불러들였다. 2-0. 이어진 2사 3루에서는 크리스 테일러의 우중간 적시 2루타로 3-0으로 달아났다.

하지만 커쇼도 곧장 공략을 당했다. 커쇼는 1회말 1사 후 케텔 마르테에 중전 안타, 에두아르도 에스코바에 볼넷을 내주며 2사 1,2루 위기에 몰렸고 크리스티안 워커에 중월 스리런 홈런을 얻어맞았다. 3-3 동점.

그리고 2회말 커쇼는 그레인키에 일격을 허용했다. 2회말 2사 주자 없는 가운데 그레인키에 좌월 솔로 홈런을 내주며 다저스는 3-4로 끌려갔다. 그레인키의 시즌 3호 홈런이었다. 

이후 1점 차 상황이 지속됐고, 7회초 전광판에 숫자가 적혔다. 7회초 선두타자 대타 카일 갈릭이 우전 안타로 출루했고 버두고의 좌전 안타로 기회를 잡았다. 터너가 범타로 물러났지만 벨린저의 고의4구로 이어진 2사 만루에서 먼시가 밀어내기 볼넷으로 걸어나가며 4-4 동점에 성공했다. 

하지만 다저스는 결국 8회말 결승점을 헌납했다. 딜런 플로로가 3번째 투수로 마운드에 올라왔지만 선두타자 케텔 마르테에 빗맞은 안타, 에두아르도 에스코바에 중전 안타를 내주며 무사 1,2루 위기에 몰렸다. 결국 데이빗 페랄타에 중전 적시타를 허용해 4-5로 뒤졌다. 이후 크리스티안 워커에 볼넷을 내주며 이어진 무사 만루에서 닉 아메드에 우익수 희생플라이를 허용하며 추가 실점했다. 이어진 2사 2,3루에서는 로카스트로에 2타점 우전 적시타를 내주며 패색이 짙어졌다.

다저스는 9회초 2사 2루에서 맥스 먼시의 우전 적시타로 1점을 만회했다. 

다저스 선발 커쇼와 그레인키는 모두 6이닝 4실점을 기록하면서 승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커쇼는 7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 행진이 중단됐다. 

애리조나는 8회 대거 4점을 냈다. 데이빗 페랄타가 결승타의 주인공이 됐다.  /[email protected]

[OSEN=피닉스(미국 애리조나주), 이동해 기자] 25일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2019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LA다저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애리조나는 선발투수로 잭 크레인키를, LA다저스는 클레이튼 커쇼를 내세웠다. 2회말 2아웃 상황 LA다저스 선발투수 클레이튼 커쇼 상대 애리조나 잭 그레인키가 역전 솔로홈런을 쏘아올리고 있다. / [email protected]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