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메시, 본인만 원하면 이적 가능…비밀 조항 공개

아이리스 0 571 0 0


▲메시, 만 32세 되면 FA 권리 조항 삽입
▲지난 6월 만 32세 된 메시, 올여름 거취 주목
▲재계약 협상 소식은 아직 없다


FC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스타 리오넬 메시(32)가 올여름 자유계약(FA) 신분을 선언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스페인 정론지 '엘 파이스'는 5일 보도를 통해 메시가 지난 2017년 바르셀로나와 재계약을 맺으며 만 32세가 된 후에는 FA 신분을 누릴 권리를 부여하는 조항을 삽입하는 데 합의했다고 밝혔다. 메시는 지난 6월 자신의 32번째 생일을 맞았다. 즉, 그는 올 시즌이 끝나는 내년 6월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바르셀로나와의 계약을 해지하고 FA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메시와 바르셀로나의 현재 계약은 오는 2021년 6월까지다. 그러나 메시에게는 내년 여름 바르셀로나와의 계약을 조기 해지할 수 있는 권리가 있는 셈이다.

조셉 마리아 바르토메우 바르셀로나 회장은 지난 2월 현지 언론을 통해 "레오(메시의 애칭)와의 계약 기간이 2년밖에 남지 않았으나 그가 펼치는 활약을 보니 그가 앞으로 훨씬 더 오래 바르셀로나에 남게 될 것 같다. 레오는 영리하다. 그는 저울질을 해본 후 우리에게 재계약 의사를 전달할 것이다. 레오가 원하면 우리는 바로 그와 재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시는 자신의 거취와 관련된 발언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다. 그는 지난 3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현역 은퇴 전에는 꼭 자신의 고향팀 뉴웰스 올드 보이스에서 활약하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치면서도, "훌륭한 일이 되겠지만 말처럼 쉽지는 않을 것이다. 아이들이 커가고 있다. 온 가족이 아르헨티나로 가는 건 쉽지 않은 일"이라고 말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