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사우디아라비아 첫 여자 골프대회도 코로나19 때문에 취소

아이리스 1 377 0 0

유럽여자프로골프 투어(LET) 로고가 새겨진 광고판. [LET 인터넷 홈페이지 사진]

(서울=연합뉴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최초로 열릴 예정이던 유럽여자프로골프 투어(LET) 대회가 취소됐다.

LET는 14일(한국시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19일부터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서 열릴 예정이던 아람코 사우디 레이디스 인터내셔널 개최를 보류한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보건 당국의 권고와 여러 나라의 여행 금지 조치 때문"이라고 발표했다.

알렉산드라 아르마스 LET 대표는 "대회는 무산됐지만 그동안 준비에 힘을 보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른 시일 내에 다시 이 역사적인 대회를 다시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LET는 "올해 안에 다시 대회 개최 시기를 조율하겠다"고 밝혔으나 정확한 날짜는 확정하지 못했다.

총상금 100만달러 규모로 열릴 예정이던 사우디 레이디스 인터내셔널은 특히 여성 인권이 제한적인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최초로 열리는 여자 골프 대회로 팬들의 관심이 컸다.

LET는 그러나 12일부터 사흘간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열린 인베스테크 남아공 여자오픈(총상금 20만유로)은 정상적으로 진행했다.

14일 끝난 대회에서는 앨리스 허슨(잉글랜드)이 5언더파 211타로 우승, 우승 상금 3만유로(약 4천만원)를 받았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가 4월 중순 이후 재개 예정이고, 남자 유러피언투어 역시 4월 말에야 다음 일정이 잡혀 있다.

사우디 레이디스가 취소된 LET의 다음 대회는 5월 초 프랑스에서 열리는 자브라 레이디스오픈이다.

주요 투어 가운데 3월에 대회 일정이 있는 곳은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로 27일부터 사흘간 악사 레이디스가 예정돼있다.

그러나 JLPGA 투어 역시 개막 후 3개 대회가 모두 취소됐기 때문에 악사 레이디스 역시 개최 여부가 불투명하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북기기 2020.03.15 22:31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스포츠는 취소 되고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46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