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배구판 너무 뻔해질라"..김연경 복귀가 걱정스러운 타 팀 감독들

모스코스 0 383 0 0

김연경(32)의 복귀를 바라보는 여자 프로배구 사령탑들은 환영보다는 우려를 나타냈다.

4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에서 열린 '2020 KOVO0 여자부 외국인선수 드래프트'장에서는 외국인 선수 선발보다 김연경의 한국행 가능성이 더 큰 이슈가 됐다.

김종민 한국도로공사 감독은 "일시적으로 배구 붐이 일어날 수도 있겠지만 김연경의 합류로 뻔한 경기가 될 수 있다. 전력적인 부분에서 너무 편중화 될 우려가 크다"고 말했다.

이도희 현대건설 감독도 비슷한 입장이었다.

이 감독은 "김연경은 자유계약선수를 포함한 외국인선수를 다 합쳐도 그 이상의 기량을 갖췄다"고 높이 평가한 뒤 "안 그래도 이재영과 이다영이 있어서 기본적으로 강한 팀인데, 다른 5개 팀은 모두 도전자의 입장이 될 수밖에 없다"고 꼬집었다.

김종민 감독은 "새로운 팀이 창단할 때 김연경이 복귀하면 배구 발전에 참 좋을텐데 아쉬운 생각도 든다"고 밝혔다.

터키 프로배구 엑자시바시와 2년 계약이 끝난 김연경은 다양한 팀을 놓고서 이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

특히 한국 복귀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V리그행이 급물살을 탔다. 김연경은 2013년 흥국생명에 임의탈퇴로 묶여 있어 한국에 돌아오면 흥국생명으로만 복귀가 가능하다.

김연경은 전날(3일) 흥국생명 관계자와 직접 만나 "조금 더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