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첼시MF' 윌리안, 아스널과 주급 1억5000만원-3년 계약[英매체 속보]

그래그래 0 409 0 0

PES21'첼시 미드필더' 윌리안이 아스널과의 3년 계약에 동의했다.

6일(한국시각) 영국 ESPN, 더선 등은 속보를 통해 윌리안의 아스널 이적을 알렸다. 조건은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5000만원)에 3년 계약으로 알려졌다.

지난 4일(한국시각) 프랑스 풋볼은 '윌리안이 첼시의 2년 재계약 오퍼를 거절하고 아스널과 협상중이며 협상은 상당히 진전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31세의 윌리안이 3년 계약을 희망하고 있는 가운데 첼시는 30세 이상 선수에 대한 2년 재계약 원칙을 고수한 반면 아스널은 윌리안의 3년 제안을 수용했다. 2013년 이후 첼시맨으로 살아온 윌리안은 런던에서 머물기를 희망해왔다.

윌리안 영입을 둘러싸고 2개의 프리미어리그 클럽, 데이비드 베컴의 인터마이애미 등 MLS 클럽, 일부 유럽클럽 등 5개의 구단이 관심을 가진 가운데 결국 미켈 아르테타 감독의 아스널이 윌리안 영입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프랭크 램파드 첼시 감독 역시 윌리안을 잡기를 원했지만, 구단 고위층을 설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윌리안의 거취가 핫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아스널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Pro Evo 축구 비디오 게임의 7초짜리 소개 영상에 '새로운 영입'이란 한 줄과 함께 아스널 유니폼을 입은 윌리안(사진)을 등장시키며 이적을 '선'인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전영지 기자 [email protected]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