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오피셜] FC바르셀로나 선수 1명, 코로나19 확진 판정

Sadthingnothing 1 349 0 0

◇FC 바르셀로나 홈페이지 캡쳐[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명문구단 바르셀로나 선수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환자가 발생했다. 그나마 이 선수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 출전 중인 선수들과는 접촉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바르셀로나 구단은 12일(한국시각)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팀의 잔류 선수 중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자가 나왔다고 발표했다. 바르셀로나는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지 않는 젊은 선수들과 임대 복귀 선수들을 대상으로 지난 11일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프리시즌 훈련을 앞두고 컨디션을 체크하는 차원이었다.

검사 대상이 9명 뿐인 것은 나머지 선수들은 대부분 챔피언스리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리스본으로 떠난 상태이기 때문. 물론 이들은 일찌감치 검사를 받았고,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다. 그러나 잔류 선수 중에 확진자가 발생해 바르셀로나에 비상이 걸렸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이들이 현재 무증상 확진자로 큰 이상을 보이지 않는데다 챔피언스리그에 나간 1군 선수들과도 접촉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된다는 점이다. 1군 선수단은 원래대로 챔피언스리그 일정을 소화한다. 바르셀로나 구단은 이와는 별도로 확진 판정선수를 자가 격리하도록 했고, 이 선수와 접촉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검사를 진행한다는 입장이다.

이원만 기자 [email protected]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북기기 2020.08.17 22:22  
전 분야에서 코로나가 난리네여

축하합니다. 23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