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감독' 없는 서울, 박혁순 코치가 슈퍼매치 '임시 지휘'


 김호영 감독 대행의 갑작스러운 자진 사임으로 사령탑에 공백이 생긴 서울이 박혁순 코치에게 임시로 지휘봉을 맡긴다.

수원 삼성과 FC서울은 26일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0' 23라운드, 일명 슈퍼매치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서울이 승점 25점으로 7위, 수원이 승점 21점으로 11위에 머물고 있지만 승점차가 크지 않아 이날 경기 결과가 매우 중요하다.

서울의 분위기가 어수선하다. 시즌 도중 최용수 감독과 결별한 후 김호영 감독 대행이 지휘봉을 잡으며 나름의 반전에 성공한 서울이지만 최근에는 분위기가 다르다. 김호영 대행 체제에서 4승 3무 2패의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뒀지만 정규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대구와 득점 없이 비기면서 파이널A 진출에 실패했다.

아주 좋은 성적도, 아주 나쁜 성적도 아니었다. 이에 서울 구단은 김호영 대행의 거치에 대해 확실하게 결정하지 않았고, 리그 종료 후 이야기를 나누려고 했다. 그러나 김호영 대행은 파이널 라운드 직전인 24일 구단에 자진 사임 의사를 전달했고, 가장 중요한 슈퍼매치를 앞두고 서울의 사령탑에 공백이 생겼다.

아직 차기 감독을 선임하지 못한 상황에서 맞게 된 슈퍼매치다. 상대 수원은 최근 2경기 무패를 달리며 복수를 벼르고 있고, 독기가 잔득 올랐다. 서울은 슈퍼매치 무승 행진을 19로 늘리고 싶어 하지만 결과를 쉽게 예측할 수 없다. 특히 복귀 후 좋은 활약을 펼치던 기성용의 부상 소식은 아쉽다.

일단 급한 불을 꺼야 하는 서울이다. 서울은 슈퍼매치 지휘봉을 박혁순 코치에게 맡겼고, 상황에 따라 감독 대행으로 선임할 가능성도 남아 있다. 현재 서울은 감독이 없는 상황에서 박형순, 이정열, 김진규 코치가 코칭스태프에 있는데, 이중 가장 경험이 많은 박혁순 코치가 슈퍼매치에서는 서울을 지휘한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