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토론토, 한글로 “우리가 도착했습니다”

Sadthingnothing 0 327 0 0

토론토, 한글로 “우리가 도착했습니다”

기사입력 2020.09.29. 오후 02:21 최종수정 2020.09.29. 오후 02:21 기사원문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이 29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첫 팀 훈련에 손으로 브이(V)를 그리며 나서고 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SNS

류현진(33)의 소속팀인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포스트시즌 결전지에 입성했다는 소식을 한글로 알리면서 류현진의 근황을 전했다.

토론토 구단은 29일 오전(한국시간) SNS에 탬파베이 레이스의 홈구장인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첫 팀훈련에 나선 류현진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고, “류현진, 포스트시즌 등판 준비가 됐나요? (Ryu ready for the Postseason?)”라는 글과 함께 한글로 “우리가 도착했습니다”라고 남겼다. 류현진은 앙증맞은 표정과 함께 손가락으로 브이(V)를 만들며 가을야구 선전을 다짐했다.

류현진은 다음 달 1일 오전 5시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탬파베이와의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시리즈 2차전에 선발 등판한다. 당초 류현진은 1차전 선발이 예상됐지만, 토론토 구단은 지난 25일 등판했던 류현진에게 하루 추가 휴식을 줬다. 토론토 구단은 올해 정규시즌에서 류현진이 좋은 모습을 보일 때마다 한국어로 다양한 응원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전세원 기자 [email protected]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