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무리뉴, 취재진과 일촉즉발? "똑똑하시니, 정답 알겠죠"

그래그래 0 182 0 0


▲ 무리뉴 감독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조세 무리뉴 감독이 라인업 변동 질문에 불편한 심기를 보였다.

토트넘은 30일(한국시간) 벨기에에서 앤트워프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2차전을 치렀다. 빡빡한 일정에 체력적인 안배를 결정했고, 해리 케인, 손흥민, 탕귀 은돔벨레 등을 빼고 가레스 베일, 카를로스 비니시우스, 해리 윙크스 등에게 선발을 맡겼다.

뚜껑을 열어보니 앤트워프의 타이트한 압박에 고전했다. 중앙 수비로 나선 벤 데이비스가 치명적인 실수를 하면서 1골을 헌납했다. 후반전에 대거 교체로 승점을 노렸지만 결과는 패배였다. 객관적인 전력상 한 수 아래 앤트워프를 잡고 11경기 무패로 리그에 들어가려던 계산이 물거품이었다.

분위기가 꺾인 상태에서 2일 브라이튼 호브 앨비언을 홈 구장에 초대한다. 어떻게든 반등이 필요한 상황이다. 공식 기자회견에서 현재 취재진이 "일반적인 선발을 보게 될 건가 혹은 번리전에서 반전된 선발을 꺼낼건가"라고 물었다.

무리뉴 감독은 "앤프워프전 선발로 경기를 치르길 원하냐"고 냉담하게 물었다. 취재진은 "어떤 경기를 할지 궁금할 뿐"이라고 답했다. 무리뉴 감독이 답을 말하지 않자 "브라이턴전 대비 생각을 물어보는 것"이라고 한번 더 질문했다.

무리뉴 감독은 "똑똑하시니까 정답을 알고 있지 않겠냐"며 짧게 말했다. 사회자가 취재진에게 "다른 대답은 없냐"고 말하자 "방금 질문에 대답을 안 했기에 추가 질문은 없다"고 답했다.

"추가 질문은 없다"고 질문을 끝내 설전은 없었다. 앤트워프전 충격패 뒤에 브라이튼전 관련 기자회견에라 냉랭했다. 얼마나 앤트워프전에서 만족스럽지 않은 경기를 치렀는지 알 수 있는 반응이었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