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KIA, 팬 서비스 논란에 사과문 발표 "깊게 뉘우치고 반성"

 KIA 타이거즈가 지난달 31일 정규시즌 최종전이었던 광주 NC전 이후 벌어진 팬 서비스 논란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KIA는 3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지난 10월 31일 정규시즌 최종전이 끝나고, 선수단이 팬 여러분께 인사를 드린 후 퇴장하는 과정에서 실망을 안겨드린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KIA는 "확인 결과 응원 단상 위의 스피커가 관중석 방향 향해 있는 구조로 인해 장내 아나운서의 멘트를 대부분의 선수들이 듣지 못했다. 그러나 장내 아나운서가 선수단에게 '팬 여러분을 향해 손을 흔들어 달라'고 수 차례 요청했음에도 선수단이 손을 흔들어 작별 인사를 드리지 못한 것이 팩트"라고 전했다.

이어 "그 어떤 이유로도 변명이 될 수 없다. 팬 여러분의 애정 어린 말씀에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KIA 구단은 "팬 여러분 죄송하다"며 "구단은 팬 여러분의 소중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팬 서비스 캠페인을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게 펼쳐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또 "프런트와 선수단 모두 팬 서비스 실천에 만전을 기해 반드시 달라지고 나아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강조했다.

KIA 구단은 "팬 여러분 없이는 구단이 존재할 수 없다. 팬 여러분의 함성과 사랑은 KIA타이거즈가 존재하는 이유다. 팬 여러분의 숭고한 가치를 가슴 깊이 새기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KIA는 지난달 31일 광주 NC전 최종전 이후 퇴장 과정에서 무성의한 태도로 논란이 됐다. 일부 선수들이 관중을 쳐다보지도 않고 그대로 덕아웃으로 떠나 이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나온 바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