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SON은 무조건!' 현지 기자들이 뽑은 토트넘+첼시 통합 베스트 11은?

모스코스 0 241 0 0

손흥민이 토트넘과 첼시 통합 베스트 일레븐에서도 굳건히 한 자리를 차지했다. 

토트넘은 30일 오전 1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첼시와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승점 20인 토트넘은 리그 1위, 첼시는 승점 18로 3위를 달리고 있어 상당히 중요한 경기다.

이 경기를 앞두고 영국 '이브닝 스탠다드'의 현지 기자 4명은 각각 현재 토트넘과 첼시의 통합 베스트 일레븐을 선정해 발표했다. 기자마다 의견이 갈렸지만 손흥민에 대한 평가는 일치했다.

단 한 명의 기자도 통합 베스트 일레븐에서 손흥민을 빼놓지 않았다. 사실 이번 시즌 손흥민은 EPL 어떤 공격수들과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해리 케인, 도미닉 칼버트 르윈과 함께 공격 포인트 10개 이상을 기록했으며, 골 결정력은 유럽을 통틀어도 최고 수준이다.

손흥민과 비교했을 때 첼시 공격수들은 4골을 기록 중인 티모 베르너를 제외하면 그다지 활약이 좋지 못하다. 그래서 손흥민과 함께 케인도 모든 기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나머지 한 자리는 하킴 지예흐나 메이슨 마운트가 많은 표를 받았다.

중원에서는 의견이 엇갈렸다. 은골로 캉테와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를 선택한 기자들이 많았지만 탕귀 은돔벨레를 선정한 기자들도 있었다. 수비진은 첼시가 압도적으로 평가가 좋았다. 리스 제임스, 커트 조우마, 티아고 실바가 몰표를 받았으며, 세르히오 레길론과 벤 칠웰의 경쟁에서도 칠웰이 우세했다. 골키퍼는 위고 요리스로 선정됐다.

공격에서는 토트넘, 수비에서는 첼시가 좋다고 평가받고 있는 상황에서 사제지간인 조세 무리뉴와 프랭크 램파드의 지략대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시즌 2차례 맞대결에선 모두 램파드 감독이 웃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