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두산발 FA 변수? 이용찬, 팔꿈치 수술 공백에도 FA 신청 의사 [엠스플 이슈]

모스코스 0 182 0 0
두산 베어스 투수 이용찬이 FA(자유계약선수) 자격을 신청할 전망이다. 올 시즌 팔꿈치 수술 공백에 FA 신청을 연기할 거로 예상한 분위기 속에서 의외의 결정이 나왔다.
 
올 시즌 종료 뒤 두산발 FA 선수들이 쏟아진다. KBO(한국야구위원회)에 따르면 권 혁, 유희관, 이용찬, 장원준(이상 투수), 김재호, 오재일, 최주환, 허경민(이상 내야수), 정수빈(외야수)이 올 시즌 종료 뒤 FA 신청 자격을 가진다. 
 
이 가운데 현역 은퇴를 결정한 권 혁과 더불어 2년째 FA 재자격을 취득하는 장원준은 FA 신청 의사가 없는 거로 확인됐다. 
 
엠스플뉴스 취재 결과 올 시즌 팔꿈치 수술 공백이 있었던 이용찬도 FA 자격을 신청할 계획이다. 두산 관계자는 11월 27일 "이용찬 선수가 구단에 FA 자격을 신청하겠다고 연락해왔다. 오늘(27일) 오후 구단 사무실에서 만나 FA 신청 관련 대화를 나눌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용찬은 6월 초 우측 팔꿈치 통증을 호소한 뒤 팔꿈치 인대 손상 판정으로 팔꿈치 인대 접합(토미존 서저리) 수술을 받았다. 당시 두산 구단에 따르면 예비 FA(자유계약선수)인 이용찬의 FA 일수는 이미 채운 상태라고 알려졌다. 이용찬은 올 시즌 5경기에 등판해 1승 3패 평균자책 8.44를 기록했다.
 
내년 시즌 전반기까지 수술 재활 공백이 예상됐기에 이용찬의 FA 신청은 1년 미뤄질 거로 구단 내부적으로도 전망됐다. 하지만, 이용찬이 올 시즌 종료 뒤 FA 신청을 결정하며 두산 구단은 예상하지 못한 내부 FA 변수와 마주치게 됐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