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1명 퇴장' 광저우, 거친 태클로 난투극 벌어지기도

광저우헝다가 수원삼성을 상대로 거친 플레이를 펼쳤다. 결국 양 팀 선수단이 충돌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1일 오후 카타르의 도하에 위치한 칼리파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ACL) G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수원이 광저우와 1-1로 비겼다. 수원의 16강 진출 여부는 4차전인 비셀고베전에서 판가름 난다.

선제골은 수원의 몫이었다. 후반 8분 김민우가 좋은 위치에서 왼발로 감아 찬 프리킥을 골키퍼가 쳐내자 임상협이 밀어 넣었다. 광저우 수비진이 쇄도하는 수원 공격진을 모두 놓쳤다.

1분 뒤 하프라인 부근에서 장시우웨이가 한석종에게 거친 태클을 시도하며 양 팀 선수들 간의 신경전으로 번졌다. 한석종이 공을 잡고 질주하자 깊은 태클이 들어갔다. 한석종은 그대로 쓰러졌고 수원과 광저우 선수들이 뒤엉켜 다퉜다. 실랑이는 약 2분 동안 지속됐다. 이 과정에서 고승범과 웨이스하오가 크게 싸우며 경고를 받았다. 주심은 파울을 범한 장시우웨이에게도 옐로카드를 줬다.

광저우는 후반 29분 선수 한 명이 퇴장 당하기도 했다. 전반 42분 경고를 받은 종이하오가 재차 파울을 범하면서 경고 누적으로 경기장을 빠져 나갔다. 이날 광저우는 20개가 넘는 파울 횟수를 기록했다.

수적 우위를 앞세운 수원이 16강행을 확정할 수 있는 기회였다. 하지만 여러 차례 슛에도 불구하고 골문을 모두 벗어나며 끝내 득점을 이뤄내지 못했다. 수원은 4일에 열리는 최종전에서 고베를 2점 차로 꺾어야만 토너먼트 진출이 가능하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