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손흥민은 올시즌 토트넘 넘버 쓰리!” 홋스퍼헤드쿼터 "1위는 케인, 2위는 호이베르그" 평가

Sadthingnothing 0 215 0 0


“손흥민은 올시즌 토트넘 넘버 쓰리!” 홋스퍼헤드쿼터 "1위는 케인, 2위는 호이베르그" 평가

기사입력 2021.02.25. 오전 10:02 최종수정 2021.02.25. 오전 10:02 기사원문
손흥민
손흥민이 토트넘 ‘넘버 쓰리’라는 평가가 나왔다.

토트넘의 커뷰니티 사이트인 ‘홋스퍼헤드쿼터’는 25일(한국시간) ‘올 시즌 토트넘 베스트 5’를 산정하면서 손흥민을 세 번째로 올렸다. 1위는 해리 케인이고, 2위는 피에르 호이베르그다.

이 사이트는 “손흥민은 올 시즌 리그 경기에서 13골을 터뜨리는 등 멋진 플레이를 펼치고 있고 케인과의 텔레파시 콤비로 EPL 최고의 듀오를 구축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 사이트는 그러나, “손흥민은 최근 리그 8경기에서 단 한 골만 넣는 등 득점력이 하락했다”며 “그의 득점력 부재는 토트넘의 최근 2개월간의 침체와 일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런 그의 득점력 저하가 그를 1, 2위가 아닌 3위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 사이트는 “손흥민은 지난 두 달 동안 자신만의 방식으로 플레이하지 않았다”며 “이는 자신이 필요로 하는 공격적인 지원을 받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이 사이트는 “그렇지만, 토트넘에 대한 그의 헌신을 과소평가해는 안 된다”며 “손흥민은 반드시 올무에 걸린 현재의 슬럼프에서 확실히 회복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2위를 차지한 호이베르그에 대해 이 사이트는 “그는 팀의 주장감이다. 그는 결코 불만을 드러내지 않는다. 의도한 대로 정확하게 패스한다”고 평가했다.

1위에 오른 케인에 대해서는 “그가 없는 토트넘은 열등한 팀이 될 것”이라며 “케인은 경기장에서뿐 아니라 경기방 밖에서도 리더로 팀을 이끌고 있다”고 칭찬했다.

이 사이트는 탕귀 은돔벨레와 서지오 레길리온을 각각 4위와 5위에 올려놓았다.

[장성훈 선임기자/[email protected]]

기사제공 마니아타임즈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