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무리뉴, '中리거' 펠라이니와 결합 원한다...'MF 보강은 이걸로?'

Sadthingnothing 0 257 0 0


무리뉴, '中리거' 펠라이니와 결합 원한다...'MF 보강은 이걸로?'

기사입력 2021.04.11. 오후 11:01 최종수정 2021.04.11. 오후 11:01 기사원문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토트넘 훗스퍼의 조세 무리뉴 감독이 중국 슈퍼리그(CSL)에서 뛰고 있는 마루앙 펠라이니를 눈여겨보고 있다.

펠라이니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 잔뼈가 굵은 선수다. 지난 2013년 에버턴을 떠나 맨유에 합류했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의 부름을 받았던 그는 이후 루이스 반 할, 무리뉴 감독의 부임에도 자신만의 입지를 다지며 맨유 중원의 한 자리를 차지했다. EPL에서 260경기에 출전하며 37골 25도움을 기록했다.

강력한 피지컬이 장점인 그는 무리뉴 감독의 신뢰를 받으며 활약했다. 그러나 무리뉴 감독은 성적 부진의 책임을 안고 팀을 떠났고 펠라이니 역시 중국 무대로 향하면서 맨유의 유니폼을 벗었다.

무리뉴 감독은 토트넘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 미드필더 자원의 보강이 필요한 가운데 과거 무리뉴 감독이 중용했던 펠라이니가 영입 대상으로 떠올랐다. 펠라이니는 현재 33세의 나이로 중국 무대에서 57경기 20골 5도움을 올렸다.

영국 'HITC'는 11일(한국시간) "무리뉴 감독은 돌아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펠라이니와 계약하기를 원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펠라이니는 산둥 루넝과의 계약을 종료하고 토트넘으로 이적 할 준비를 마쳤다. EPL에서 200경기 이상을 뛰었을 정도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는 선수다"라며 "하지만 펠라이니는 전성기를 지난 상태다. 장기적인 옵션으로 보기는 힘들다"라고 전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